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교촌치킨] 허니콤보 웨지감자 세트 (카카오톡 선물하기)

by 시갸 2020. 3.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생일선물 교촌치킨 허니콤보 웨지감자 세트를 주문하여 먹은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위에 사진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제공하는 교촌치킨 허니콤보 웨지감자 세트 이미지입니다. 사진으로도 맛있어 보이네요.
교촌치킨 앱을 설치하여 주문하는 방법도 있지만 앱을 설치하고 가입하는 등을 하고 싶지 않아 가까운 교촌치킨으로 전화를 하였습니다. 쿠폰 번호를 부르고 주문을 완료하였습니다. 배달료가 2,000원이 든다고 하네요.

 

 

교촌치킨 허니콤보 웨지감자 세트가 도착했습니다. 종이 가방에 담긴 세트와 콜라를 받았습니다. 참고로 매장에서 먹으면 콜라가 없는 거 같아요~

 

 

짠~ 허니콤보가 들어있는 종이상자 1개, 웨지감자가 들어있는 종이상자 1개, 소스 1개, 치킨 무 1개, 콜라 1병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윤기 좔좔~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금방 먹었는데 배만 안 부르다면 또 먹고 싶네요.ㅋㅋㅋㅋ

 

 

예전에 '교촌치킨은 맛있지만 양이 적다'라는 생각을 하게 했는데 오랜만에 친구 덕에 교촌치킨을 먹는데 양도 많고 맛도 좋네요. 굿굿^^ 허니콤보라 꿀맛이네요. 달달한 게 너무 좋아요~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운 웨지감자는 소스에 찍어먹었어요~ㅋㅋㅋ 감자튀김은 언제나 옳다? 음~ 맛있어ㅋㅋㅋㅋ

 


 

저녁 식사로 친구가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보내준 교촌치킨 허니콤보 웨지감자 세트 잘 먹었습니당~ 다음에 교촌치킨 또 먹어야겠네요.

 

[교촌치킨]
허니콤보 웨지감자 세트
(카카오톡 선물하기)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