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화장실 변기 청소] 이지드롭 변기크리너 (변기클리너) 사용후기

by 시갸 2020. 3.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닷~
오늘은 화장실 변기 청소 때 쓰는 이지드롭 변기크리너 (변기클리너)를 사용해 본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이지드롭 변기크리너 (변기클리너)을 화장실 변기 청소할 때 쓰면 간편하고 쉽게 할 수 있다는 주변 지인의 이야기를 듣고 사용해 보게 되었습니다.

 

 

위에 사진과 이지드롭 변기크리너 (변기클리너) 리필 브러쉬 12개입 4봉지와 이지드롭 변기크리너 (변기클리너) 핸들과 걸이를 준비했습니다.

 

 

이지드롭 변기크리너 (변기클리너) 리필에는 '사용 후 변기에 버리세요.'라는 문구가 있었습니다. 변기에 넣어서 내려 버려도 변기가 막히지 않는다는 의미겠죠?

 

 

이지드롭 변기크러너 (변기클리너) 핸들과 걸이가 들어있는 비닐을 뜯으면 위에 사진과 같이 나옵니다. 그리고 핸들 앞 부분은 리필 브러쉬가 들어갈 공간이 남아서 닫혀지게 되어있었습니다. 투명해서 안 뜯어도 확인이 가능하죠 ㅋㅋㅋㅋ

 

 

이지드롭 변기크리너 (변기클리너) 리필 브러쉬에는 세정제(파란색)가 묻어있었고 한장에 6개 총 두장 12개로 뜯어 쓰게 되어있었습니다.

 

 

손으로도 쉽게 뜯어지도록 되어있었습니다.

 

 

이지드롭 변기크리너 (변기클리너) 손잡이 부분에 있는 핸들 앞부분을 오므리고 펼 수 있도록 조절이 가능하게 되어있었습니다. 앞부분을 펼쳐 브러시를 넣고 오무려 브러쉬를 고정하겠습니다.

 

 

위에 사진으로 지금 보니, 브러쉬를 거꾸로 끼웠네요. 그래도 사용하는데 문제는 없었답니다.

 

위에 동영상으로 이지드롭 변기크리너 (변기클리너)로 변기를 닦는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위에 동영상으로 이지드롭 변기크리너 (변기클리너) 리필 브러쉬를 사용한 후 변기에 내려 보내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후, 변기 옆에 걸이를 붙여 이지드롭 변기크리너 (변기클리너) 핸들을 걸어 보관하였습니다. 사용해보니 세정제를 따로 뿌리고 닦지 않고 간단하게 변기를 닦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그리고 한번 쓰고 버리는 것이 아깝다면 잘 보관하여 2~3번 쓰고 변기에 내려 보내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깨끗한 변기에서 기분 좋게 볼일 보시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 ㅋㅋㅋㅋ


[화장실 변기 청소]
이지드롭 변기크리너 (변기클리너) 사용후기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