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개봉동 개봉역 맛집] 도깨비전집 : 배추전 부추전 묵국수

by 시갸 2018. 7.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봉동 개봉역 근처 맛집
도깨비전집에서 배추전, 부추전, 묵국수를
먹은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개봉동 개봉역 맛집
도깨비전집의 위치와 외부는
위에 지도와 사진을 참고하세요~

도깨비전집에 가서 자리에 앉았습니다.
자리는 한 테이블 밖에 안남았는데
타이밍 굿이네요~ ^^



개봉동 개봉역 맛집 도깨비전집의
메뉴는 총 20종류가 넘게 있었습니다.

다 먹어보고 싶었으나
먹을 수 있는 양은 한계가 있으니...
3개만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배추전, 부추전, 묵국수' 주세요~

옆 테이블에서 아저씨 아줌마께서
너무 맛있게드시네요 ㅋㅋㅋ



밑반찬은 2가지가 나왔습니다.
밑반찬부터 너무 맛있네요 : D



개봉동 개봉역 맛집 도깨비전집의
배추전과 부추전이 나왔습니다.

너무 두껍지도 않고 너무 얇지도 않게
노릇노릇 맛있게 익었네요 ^^

큼직하게 한입할 크기로
잘려서 나오니 좋네요 ㅋㅋㅋ

그냥 먹어도 맛있고
간장을 찍어서 먹어도 맛있고
그냥 맛있네요 맛있어요~



이어서 나온 묵국수~

탱글탱글 탄력있는 묵과
깻입과 양파 등 채소 야채가
얼음과 시원한 국물에 말아 나왔고
그 위에 김가루가 수북이 있었습니다.

국물이 생각보다 적게 있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맛있네요 ^^

이날 개봉동 개봉역 맛집
도깨비전집에서 친구와 맛있는 음식과
즐거운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개봉동 개봉역 맛집] 도깨비전집
: 배추전 부추전 묵국수 포스팅 끝 :-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