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부천 / 원미구 / 역곡 맛집] 착한낙지 : 산낙지볶음덮밥

by 시갸 2020. 5.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에 부천 원미구 역곡에 있는 맛집 착한낙지에서 산낙지볶음덮밥을 먹고 온 이야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부천 원미구 역곡 맛집 착한낙지를 개인적으로는 차를 타고 가게 되었습니다. 위에 지도를 확인하면 찾아가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착한낙지에 도착해서 주차를 하고 들어갔습니다. 넓은 주차 공간 옆에 낙지(볶음) 요리 전문점 착한낙지라는 간판이 크게 있었습니다.

예약문의 : 032) 578-1004

 

 

 

 

자리를 잡고 앉아서 메뉴를 확인했습니다. 다양한 메뉴들 중에 행사하고 있는 메뉴가 있어서 그것을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그 메뉴는 산낙지볶음덮밥!!

 

 

 

 

부천 원미구 역곡 맛집 착한낙지의 산낙지볶음 행사 내용은 힘이 불끈불끈 솟는 살아있는 산낙지로 맛있게 볶아 드립니다. 1인분 18,000-> 14,000원 감사합니다. 4,000원이나 할인하는 행사 정말 좋네요.

 

 

주문 후 밑반찬들이 나왔습니다. 샐러드, 미역오이냉국, 콩나물, 순두부가 나왔습니다. 미역 오이냉국을 각자 그릇에 옮겨 담았습니다.

 

 

이후 메인 메뉴 산낙지볶음덮밥의 산낙지볶음이 나왔습니다. 산낙지볶음에는 야채가 볶아있었고 그 위에 낙지가 통으로 있었습니다. 참고로 1인분에 낙지 통으로 1마리입니다.

 

 

 

 

부천 원미구 역곡 맛집 착한낙지 산낙지볶음덮밥의 밥이 큰 그릇에 담겨 나왔습니다. 큰 그릇에 담겨 나오니 비벼 먹기 좋았습니다. 통 낙지를 그릇에 옮겨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랐습니다. 그리고 볶아 있던 야채를 옮겨 담고, 밑반찬에 있는 콩나물, 순두부를 넣어서 비비면 덜 맵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슥슥비벼서 한입 떠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낙지를 너무 작게 자르면 식감이 덜해서 큼직하게 잘랐고, 밥을 뜬 숟가락에 낙지 조각을 올려 먹었습니다산낙지였는지는 사실 알 수 없으나 탱탱한 식감에 비린내도 안 나고 생생한 것 같았고 맛있었습니다.

 

 

 

 

부천 원미구 역곡 맛집 착한낙지의 밑반찬은 부족하면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후식으로 커피, 양파껍질물, 식혜를 가져다 마실수 있게 되어있었습니다. 양파껍질 물이 어떤 맛일지 궁금해졌습니다. 그래서 한 잔 떠왔습니다. 마셔본 느낌은 그냥 보리차나 결명자차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식혜와 커피는 평범하고 맛있었습니다.

 

 

 

 

부천 원미구 역곡 맛집 착한낙지에서 산낙지볶음덮밥을 먹고 온 이야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행사 끝나기 전에 한번 더 다녀올까 합니다.

 


 

 

[부천 / 원미구 / 역곡 맛집]
착한낙지 : 산낙지볶음덮밥
포스팅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