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구일역 동양미래대 맛집] 역전할머니맥주1982 : 고추야채튀김, 짬뽕탕, 튀김쥐포 (구 동양공전 근처)

by 시갸 2020. 7.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오늘은 구일역 동양미래대 (구 동양공전) 근처 맛집 역전할머니맥주1982에서 고추야채튀김, 짬뽕탕, 튀김쥐포를 먹은 이야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구일역 동양미래대 (구 동양공전) 근처 맛집 역전할머니맥주1982은 구일역 2번 출구에서 10~15분 정도 걸리고, 공양미래대학 버스정류장에서 5분정도 걸리는 위치에 있습니다. 위에 지도를 참고하세요~^^

 

 

 

 

구일역 동양미래대 (구 동양공전) 근처 맛집 역전할머니맥주1982은 위에 사진과 같은 모습입니다. 앞에 배너와 의자들이 있습니다. 의자는 보통 담배피러 나오는 사람들이 이용하는 것 같았습니다. 출입구에서 영업시간, 간판에서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맛집 역전할머니맥주1982 영업시간 : PM 05:00~AM 03:00
-역전할머니맥주1982 고척점 : 02) 2688-2579

 

 

 

 

구일역 동양미래대 (구 동양공전) 근처 맛집 역전할머니맥주1982에 들어가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자리에는 뻥튀기와 메뉴판이 있었습니다. 아래 사진으로 메뉴를 확인하는데 참고하세요.

 

 

 

 

구일역 동양미래대 (구 동양공전) 근처 맛집 역전할머니맥주1982에서 메뉴판을 살피고 주문을 했습니다. "사장님, 고추야채튀김, 짬뽕탕, 할맥 500cc, 콜라" 주세요.

 

 

 

 

할맥 500cc와 콜라를 먼저 가져다주셨습니다. 할맥은 얼음잔(?)에 담겨 나왔고 콜라는 얼음잔과 같이 나왔습니다. 여기서 얼음잔이라고 하는 이유는 잔에 살짝 얼음으로 코팅이 되어 있고, 마시다 보면 살얼음이 컵 안에 둥둥 떠있게 되어서입니다. 살얼음이 생겨서 너무 시원하고 좋더라고요.

 

 

 

 

구일역 동양미래대 (구 동양공전) 근처 맛집 역전할머니맥주1982의 고추야채튀김이 나왔습니다~ 고추튀김과 야채튀김이 같이 담겨 나오는데 너무 바삭바삭하게 잘 튀겨서 나오더라고요.

 

 

 

 

오~ 비주얼 좋아^^

 

 

 

 

집게와 가위를 이용하여 먹기 좋은 크기로 잘랐습니다.

 

 

 

 

야채튀김을 다르다가 고추튀김을 한입 베어 물었습니다. 고추와 고기가 잘 어우러져서 튀겨있고 바삭하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야채튀김도 맛있지만 고추튀김 너무 맛있었어요.

 

 

 

 

이어서 나온 것은 구일역 동양미래대 (구 동양공전) 근처 맛집 역전할머니맥주1982의 짬뽕탕!!! 짬뽕탕은 뚝배기에 담겨서 나왔습니다. 보글보글~~~

 

 

 

 

짬뽕탕을 먹어 본 소감은 탱탱한 우동면과 해물이 들어간 진짬뽕 ㅋㅋㅋㅋ 근데, 진짬뽕 맛있잖아요ㅎㅎ 짬뽕탕도 맛있었어요. 해물 건져먹는 재미도 있고~ 여기까지 1차 주문한 것들이 다 나왔고, 중간에 할맥 500cc 1번 추가로 주문해서 마셨답니다.

띵동~~ "여기 메뉴판 주세요."
메뉴판을 받아 메뉴를 한번 더 살피다가 튀김쥐포, 할맥 500cc, 콜라를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고, 배도 부른 상태여서 튀김쥐포가 제격이라 생각되었죠.ㅋㅋㅋ

 

 

 

 

짠! 구일역 동양미래대 (구 동양공전) 근처 맛집 역전할머니맥주1982의 튀김쥐포가 나왔습니다~~

 

 

 

 

튀김쥐포는 바삭바삭 아주 잘 튀겨 나왔습니다. 집게를 이용해서 격파!!! 퍽퍽? 먹기 좋은 크기로 잘 부서지더라고요. 바삭하고 아주 맛있었어요. 대만족~

이렇게 먹으며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이것으로 이번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뿅!!!

 

 


 

 

[구일역 동양미래대 맛집]
역전할머니맥주1982 :
고추야채튀김, 짬뽕탕, 튀김쥐포
(구 동양공전 근처) 포스팅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