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구일역 고척동 맛집] 고척돈까스 : 고척돈까스 + 제육덮밥 (메뉴판 포함)

by 시갸 2020. 7.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오늘은 구일역 고척동 맛집 고척돈까스에서 고척돈까스와 제육덮밥을 먹은 이야기로 포스팅하겠습나다.

 

 


 

 

 

 

구일역 고척동 맛집 고척돈까스는 구일역 2번 출구에서 1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버스정류장에서 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구일역 고척동 맛집 고척돈까스는 (구)김숙이 토마토 김밥이었습니다. 고척돈까스의 외관은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TEL : 02) 2685-8080
영업시간 : AM 06:00 ~ PM09:00
매주 일요일은 휴무
전 메뉴 포장 가능

 

 

 

 

구일역 고척동 맛집 고척돈까스에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그리고 메뉴를 살펴보았는데 메뉴판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세요.

 

 

 

 

이날 주문한 메뉴는 고척돈까스와 제육덮밥입니다. "사장님 고척돈까스, 제육덮밥 주세요."

 

 

 

 

구일역 고척동 맛집 고척돈까스 가게 한쪽에는 셀프코너가 있었습니다.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며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리는데 먼저 구일역 고척동 맛집 고척돈까스의 제육덮밥이 나왔습니다. 제육덮밥은 밥도 많고 고기도 많았습니다. 사진으로 봐도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ㅋㅋㅋ 또 먹고 싶네요.

 

 

 

 

이어서 구일역 고척동 맛집 고척돈까스의 고척돈까스가 나왔습니다. 고척돈까스는 잘라서 수북이 싸여 있었고 돈까스에 소스가 뿌려 나왔습니다.

 

 

 



구일역 고척동 맛집 고척돈까스의 모든 메뉴는 기본적으로 양이 많아서 너무 좋아요~ 솔직히 3명에서 2인분 먹어도 될 거 같아요~

 

 

 

 

구일역 고척동 맛집 고척돈까스의 제육덮밥을 슥슥 비벼서 한입 크게 먹었습니다. 매콤하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고척돈까스는 튀김옷이 완전 바삭바삭했고, 소스와 잘 어우러졌습니다.

 

 

 

 

그리고 고척돈까스와 제육덮밥을 같이 먹으면 더더더 맛있었습니다.ㅋㅋㅋ 돈까스가 아무레도 튀긴거니까... 매콤한거랑 잘 어울리드라구요. 이렇게 배불리 맛있게 먹으며 친구와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구일역 고척동 맛집 고척돈까스에서 고척돈까스와 제육덮밥을 먹은 이야기를 이것을 마치겠습니다.

 

 


 



[구일역 고척동 맛집] 고척돈까스
: 고척돈까스 + 제육덮밥 (메뉴판 포함)
포스팅 완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