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까치산역 맛집] 신의주 찹쌀순대 순대와 쭈꾸미 : 직화 쭈꾸미비빔밥 세트

by 시갸 2020. 7.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오늘은 까치산역 맛집 신의주 찹쌀순대 순대와 쭈꾸미에서 직화 쭈꾸미비빔밥 세트를 먹은 내용으로 포스팅하겠습니다.

 


 

까치산역 맛집 신의주 찹쌀순대 순대와 쭈꾸미는 까치산역 3번 출구로 나와서 대략 5~10분 정도 걸어가면 도착할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네비게이션으로 검색하보니 3분으로 나오네요.

 

 

 

 

까치산역 맛집 신의주 찹쌀순대 순대와 쭈꾸미는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큰 길가에 있어서 찾아가는데 매우 쉬워요~

 

 

 

 

안으로 들어가서 원하는 자리에 앉아 까치산역 맛집 신의주 찹쌀순대 순대와 쭈꾸미의 메뉴판을 살폈습니다. 메뉴는 크게 식사류 / 안주류 / 사리류 / 한 접시류 / 주류 5가지로 나눠 있었습니다. 그중에 직화 쭈꾸미비빔밥 세트를 먹기로 친구와 이야기하고 주문했습니다. "이모님, 직화 쭈꾸미비빔밥 세트 2개 주세요."

 

 

 

 

까치산역 맛집 신의주 찹쌀순대 순대와 쭈꾸미의 직화 쭈꾸미비빔밥 세트의 반찬과 비빔 그릇이 먼저 나왔습니다. 묵사발 너무 좋아요~

 

 

 

 

까치산역 맛집 신의주 찹쌀순대 순대와 쭈꾸미의 직화 쭈꾸미비빔밥 세트의 비빔 그릇은 위에 사진과 같이 나옵니다. 김가루와 상추, 콩나물이 눈에 들어오네요.

 

 

 

 

주 메뉴를 제외하고 가장 맛있었던 반찬인 묵사발!!! 시원하면서도 맛있는 국물이 묵과 김치, 김가루 등과 어우러져 식욕을 돋우네요. 굿굿!!

 

 

 

 

메인 메뉴 직화 쭈꾸미비빔밥 세트의 쭈꾸미 볶음이 나왔습니다. 빨간 옷을 입고 나온 쭈꾸미가 너무 맛있게 보이네요. 그리고 깨가 뿌려있어 더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메뉴가 다 나왔나... 하고 있는데 한 가지가 덜 나왔더라고요. 메뉴판에 보면 직화 쭈꾸미비빔밥 세트 밑에 괄호로 직화 쭈꾸미 + 비빔밥 + 묵사발 + 순대 + 수육이라고 쓰여있었습니다.

 

 

 

 

메뉴를 보고 있는 와중에 순대와 수육이 나왔습니다. 이것으로 까치산역 맛집 신의주 찹쌀순대 순대와 쭈꾸미의 직화 쭈꾸미비빔밥 세트의 완전체가 되었습니다. ㅋㅋㅋㅋ

 

 

 

 

직화 쭈꾸미와 순대와 수육이 메인인데 너무 맛있어 보이고 맛있었습니다.

 

 

 

 

순대는 세 가지 맛의 순대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옆에 수육은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게 맛있었습니다.

 

 

 

 

까치산역 맛집 신의주 찹쌀순대 순대와 쭈꾸미의 직화 쭈꾸미비빔밥 세트의 비빔 그릇에 공깃밥과 쭈꾸미를 넣었습니다. 오~ 푸짐해 보이네요.

 

 

 

 

직화 쭈꾸미비빔밥 세트의 직화 쭈꾸미비빔밥을 먹기 좋게 양념이 골고루 섞일 수 있게 잘 비볐습니다.

 

 

 

 

탱탱한 쭈꾸미와 찰진 순대를 한꺼번에 크게 한입 하면 입안이 행복해지네요. 지금 그때 먹었던 것을 상상하니 입안에 침이 고이네요.

 

 

 

 

이번에는 수육과 쭈꾸미비빔밥을 한입 가득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순대랑 먹는 것도 맛있지만 수육이랑 먹는 것이 조금 더 잘 어울는 것 같았고 더 맛있었습니다. 그래서 순대는 따로 먹고 수육은 같이 먹게 되더라고요. 친구와 재미있는 대화를 나누며 맛있는 음식을 함께 나누니 너무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나오는 길에 알게 된 사실인데, 직화 쭈꾸미 2인 포장 시 1인분을 더 드립니다. 27,000원(X) -> 18,000원(O) 괜히 기분이 좋아지네요. 다음에 포장해서 집에서 먹어야 할까 봐요. ㅋㅋㅋ 까치산역 맛집 신의주 찹쌀순대 순대와 쭈꾸미에서 직화 쭈꾸미비빔밥 세트를 먹은 이야기를 이것으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있는 식사 하세요~

 

 

 


 

 

[까치산역 맛집]
신의주 찹쌀순대 순대와 쭈꾸미
: 직화 쭈꾸미비빔밥 세트
포스팅 완료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