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고척동 실내암벽등반 클라이밍] 버디클라이밍 (가격표 포함)

by 시갸 2018. 7.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오늘은 고척동 실내암벽등반 클라미잉
버디클라밍에 다녀온 이야기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

이날은 대략 1년 6개월 정도 다니다가
일이 바빠지면서 1년 정도
클라이밍을 쉬다가 친구와 시간을 맞춰
다시 시작하는 날이었습니다.



일단 고척동 실내암벽 클라이밍
버디클라이밍의 위치를 설명하면
덕의초등학교에서 고척고등학교로
가는 길 중간쯤에 있는 은성교회 건물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위에 사진과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계단을 이용해서 지하 1층에 있는
버디클라미잉에 들어갔습니다.

버디클라이밍 입구에서
이용 요금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이용 요금은 1일, 1개월, 3개월, 6개월,
12개월로 등록 할 수 있었습니다.

친구와 저는 오랜만에 왔으니까...
일단 1개월 등록했어요~ ㅋㅋㅋ



전에 신고 사용했던 클라이밍 슈즈와
주머니를 먼저 찾았습니다.

다행히 없어지지 않고 있네요^^



다음으로 탈의실에 들어가서
짐을 놓고 편한 옷으로 갈아 입었고
나와서 간단한 준비운동을 했습니다.



준비운동을 마쳤으니 이제 슬슬 타볼까요?
제일 낮은 레벨 1, 2, 3번을 쉬어가며
몇 번 하니... 방전 ㅋㅋㅋㅋ

오랜만에 하는 클라이밍...

재밌고 즐거운 시간이었지만
 너무 힘들고 전 같지 않네요



고척동 실내암벽등반 클라이밍
버디클라이밍을 열심히 다니고 연습해
빠른 적응과 전보다 더 뛰어난 시력으로
오랫동안 다양한 코스를 고르며
즐길수 있는 시간이 오기를 바래보네요



아래 사진들은 클라이밍 한 코스 마치고
쉬면서 찍은 버디클라이밍 내부사진입니다.



고척동 실내암벽등반 클라이밍
버디클라이밍에는
다양한 코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러분도 클라이밍 한번 도전해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척동 실내암벽등반 클라이밍]
버디클라이밍 (가격표 포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