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시흥시 정왕동 정왕역 근린공원] 배움의숲 : 산책하기 좋은 곳

by 시갸 2020. 10.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포스팅은 시흥시 정왕동 정왕역 근처 근린공원 배움의숲에 다녀온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산책하기 좋은 곳입니다.

 


 

 

 

친구와 함께 오이도에 가서 조개구이를 먹고 돌아오는 길에 근처 가볼 만한 곳을 찾다가 발견한 배움의숲입니다. 위에 사진은 배움의숲의 입구로 입니다.

 

 

 

입구 옆에는 배움의숲 안내도가 있었습니다. 위에 두개의 사진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배움의숲의 구조를 대충 파악을 하고 출발을 했습니다.

 

 

배움의숲의 길은 너무나 예쁜 길들이 많았습니다. 위에 길을 보면 나무가 쭉쭉 뻗어 영화 촬영지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걸어가면서 옆을 둘러보았습니다. 이날은 배움의숲의 한쪽이 공사중이었다는 것 빼고는 너무 좋았습니다. 공사 중인 사진은 찍지 않은 것 같네요.

 

 

그리고 배움의숲 길 중간에는 운동기구가 있었습니다. 허리를 돌리는 운동기구와 윗몸일으키기를 하는 운동기구~ 사람들고 없고 괜히 한번 해보게 되더라구요. 아... 살빠지고 싶다...ㅋㅋㅋㅋ

 

 

걸어 왔던 길을 다시 돌아보기도 하고 너무 여유로운 시간이었습니다. 코로나19 때문인지 평일 낮 시간이라서 그런건지 사람이 많이 없고 너무 좋네요.

 

 

나무 냄새...? 포톤치드인가? 괜히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기도 하더라구요.

 

 

그리고 가던 길을 멈추게한 주인공!! 위에 사진으로 보실수 있듯이 배움의숲에는 청설모가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다람쥐를 더 좋아하는데... 다람지는 못봤어요 ㅋㅋㅋㅋ 청설모를 따라 다니며 뭐하나 구경을 해봤는데 땅에 냄새를 맡고 땅을 파고 뭔가를 찾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배움의숲은 다른 공원들과 연결되어 있었고 유심히 보지 않는다면 구분을 잘 하지 못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친구와 조개구이를 먹고 집으로 가는 길에 배움의숲에 들려서 산책을 했습니다.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며 걸으니 소화가 조금씩 되는 것 같았습니다.

지나가는 길이라면.. 아니면 주변에 살고 계시다면 한번 들려서 산책을 해 보는 건 어떨까요? ㅋㅋㅋㅋ

 


 

[시흥시 정왕동 정왕역 근린공원] 배움의숲 : 산책하기 좋은 곳 포스팅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