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서울 중구 남대문시장 - 안경집 안경점 : 대호안경에서 아이들 안경하고 왔어요.

by 시갸 2021. 12.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오늘은 서울 중구 남대문시장 안에 있는 안경집 / 안경점 대호안경에서 아이들 안경을 하고 온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위에 사진은 대호안경에 전화했을 때 문자로 받은 사진을 약간의 수정을 한 것입니다. 사장님의 동의를 받지 않았기에 얼굴을 뿌옇게 해 누구인지 알 수 없도록 했습니다.

서울 중구 남대문시장 4길 32 남대문 코코클럽 지하 1층 7호 대호안경
평일 09:00~19:00 / 휴무 일자 매주 일요일
토요일 영업 관련 내용은 없으나 전에 토요일에 방문했을 때 영업을 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혹시 모르니 토요일 방문하시기 전에 전화하여 확인 후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문의 전화 02-756-3706

계단으로 내려가 입구에 들어가면 대호안경이 딱! 있습니다.

저는 안과에서 아이들의 시력을 측정한 것을 가지고 아이들과 방문하였고, 아이들이 원하는 테를 고르도록 했습니다. 한 명의 아이는 뿔테를 썼었고, 새로운 안경도 뿔테를 원해 뿔테 중에 보여달라고 요청을 드렸고 사장님께서는 매우 친절하게 보여주셨습니다.

 

여러 뿔테 중에 아동이 고른 뿔테는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안경알이 크고 둥근 모양이며 뿔테 색은 검은색입니다. 아이가 쓰고 있는 사진은 아이가 거부하여 공개하지 않는 점 참고해주세요.

다른 아이는 해리포터 안경테를 하고 싶다고 해서 금속테를 보여달라고 요청드렸습니다. 테의 종류는 엄청 많았고, 아이들이 쓰기에 적당한 제품을 소개해달라고 요청드렸고 몇 가지 골라주신 것 중에 아이가 고르게 했습니다.

 

 

위에 사진은 아이가 고른 금속테 안경입니다. 테에 안경알을 끼는데 대략 30분 정도의 시간이 거리는 것 같았고, 저는 아이들과 나와 카페에서 간단하게 간식을 먹으며 시간을 때웠습니다.

간식을 먹으며 아이들과 이야기를 나눴는데 서로 자기가 고른 안경이 멋있다며 이야기하는데 귀엽더라고요... 간식을 다 먹은 후 다시 대호안경으로 갔고 다 완성된 상태였습니다. 아이들에게 쓰고 조금 걸어 다니도록 했고 아이들이 어지럽지 않고 괜찮다고 하여 결제를 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뿔테 안경을 구입한 아이는 원래 뿔테를 썼기 때문에 어색해 하지 않고 잘 꼈으나 금속테를 구입한 아이는 원래 뿔테를 끼다가 바꿔서 그런지 조금 어색해했습니다. 그러나 며칠 금속테를 끼고 다니니 괜찮아졌는지 어색해하지 않고 잘 끼고 다니다라고요.

최근 계속 남대문시장에 있는 대호안경에 가고 있는데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고 잘해주셔서 앞으로도 계속 이용할 것 같습니다. 모두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서울 중구 남대문시장 - 안경집 안경점
: 대호안경에서 아이들 안경하고 왔어요.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