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하이드미플리즈 / 하이드미커피 : 헤이즐넛초코크림도넛, 밤라떼도넛, 흑임자도넛 - 서울 서대문구 홍제동 카페 (홍제역 카페 맛집)

by 시갸 2022. 2.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서울 서대문구 홍제동 홍제역 근처 카페 맛집으로 하이드미플리즈 / 하이드미커피를 소개하겠습니다. 친구랑 다녀왔는데 분위기가 좋고 도넛이 맛있었어요.

 


 

서울 서대문구 홍제동 홍제역 근처 카페 맛집으로 하이드미플리즈 / 하이드미커피는 아래 사진과 같았습니다.

 

 

들어가서 자리를 먼저 잡고 주문을 했습니다. 아래 메뉴판을 참고하세요.

 

 

저는 로얄 밀크티를 주문했고, 친구는 커피 종류를 주문했는데 잘 기억이 나질 않네요. 제가 먹고 마신 것만 기억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도넛은 3가지를 주문했고, 3가지의 종류는 헤이즐넛초코크림도넛, 밤라떼도넛, 흑임자도넛이었습니다. 친구와 각자 하나씩 주문을 하고 삼등분해 여러가지 맛을 먹었습니다. 

도넛은 3,500원 이었습니다.

 

 

진동벨이 울렸고 음료와 도넛이 든 쟁반을 챙기고 냅킨과 물은 챙겨 자리로 갔습니다.

 

 

제가 마신 로얄밀크티는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하얀 거품이 위에 올라가 있었습니다. 달달하고 부드러운게 좋았어요.

 

 

헤이즐넛초코크림도넛, 밤라떼도넛, 흑임자도넛은 위에 사진과 같이 포크와 나이프와 같이 나왔습니다.

 

 

위에 사진은 흑임자도넛을 자른 것입니다.

헤이즐넛초코크림도넛은 달달한 초코크림이 듬뿍들어가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 초딩들도 좋아할 것 같아요~ 밤라떼도넛는 밤의 향으로 건강한 느낌이 나면서 달달함이 잘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흑임자도넛은 진한 흑임자 맛이 고소하면서도 부드러운게 완전 찐이었습니다.  

 


 

하이드미플리즈 / 하이드미커피 
: 헤이즐넛초코크림도넛, 밤라떼도넛, 흑임자도넛
-서울 서대문구 홍제동 카페 (홍제역 카페 맛집)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