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 개봉역 개봉동 맛집 ] 좀비곱창 : 순대곱창볶음, 통마늘알곱창 (2022.07.30 일기)

by 시갸 2022. 8.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블로그에서는 개봉역 개봉동 맛집 좀비곱창에서 순대곱창볶음, 통마늘알곱창을 주문해 먹은 내용으로 2022.07.30 일기를 작성하겠습니다.

 


 

 

개봉역 개봉동 좀비곱찬은 한마음프라자 1층에 위치하고 있고, 개봉역과는 5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좀비곱창에 들어갔습니다. 1층 자리는 다 차 있었고, 2층으로 안내받아 올라갔습니다. 

 

 

벽에 붙어있는 메뉴판과 안내를 확인하고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순대곱창볶음 1인분, 통마늘알곱창 1인분, 사이다 2개 주세요~ 친구는 운전을 해야해서 사이다를 마셨고, 저는 원래 술은 안 먹어서 사이다를 먹었습니다. 

 

 

2층 자리라 열기가 다 위로 올라왔고 약간 더웠습니다. 나중에 직원분이 아래 에어컨 바람도 올려주고 선풍기도 켜주고 위에 에어컨도 더 쎄게 틀어주셔서 나름 괜찮아졌습니다. 더위 많이 타는 분은 1층으로 자리잡기를 추천합니다. 거꾸로 추위 많이 타시는 분, 에어컨 때문에 추우신 분은 2층으로 자리 잡는 것을 추천합니다^^

순대곱창볶음 1인분, 통마늘알곱창 1인분은 위에 사진과 같이 종이호일 위에 나왔습니다. 깻잎과 깨가 순대곱창볶음과 통마늘알곱창과 잘 섞일 수 있도록 뒤적거렸습니다. 그리고 사이를 따라 짠! 하고 먹기 시작했습니다.

어느정도 먹었을 때 셀프 볶음밥 1개를 주문했습니다.  셀프 볶음밥은 말 그대로 직접 만들어야 했습니다. 너무 열심히 만들어서 사진찍는 것을 까먹었네요. 친구가 볶음밥을 볶는 저를 보고 여기 알바 같이 잘하네~ 라는 칭찬과 대충하고 먹자 라는 말을 했습니다. 이왕 먹는 것 맛있게 먹어야지 하면서 마저 열심히 볶고 먹었습니다.

배불리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 다른 친구랑고 가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곱창을 좋아하는 친구가 생각났거든요 ㅋㅋㅋㅋ 이번 블로그는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 개봉역 개봉동 맛집 ] 좀비곱창
: 순대곱창볶음, 통마늘알곱창
(2022.07.30 일기) 블로그 작성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