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과일 간식] 스위트 허니듀멜론 : 언박싱 개꿀맛 존맛탱

by 시갸 2020. 10.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오늘은 과일 간식으로 스위트 허니듀멜론을 받아서 언박싱을 하고 먹은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위에 사진은 스위트 허니듀멜론입니다. 나무결로 된 박스에 손잡이가 있었습니다.

 

 

 

 

 

 

스위트 허니듀멜론 박스 옆면에는 스위트 허니듀멜론의 식품 위생법에 관한 한글 표시가 되어있었습니다. 그중에 강되되는 내용은 세가지로 보이네요. 굵고 큰 글씨로 되어있네요. 품폭은 허니듀멜론, 수량은 2개입, 원산지는 미국이라고 합니다.

 

 

 

 

 

 

스위트 허니듀멜론 박스를 열었습니다. 노란 연두빛 스위트 허니듀멜론이 보이네요.

 

 

 

 

 

 

도마에 올려두고 식칼로 스위트 허니듀멜론을 반으로 갈랐습니다. 정확하게 반으로 자르고 싶었으나 잘 안되네요. 정확하게 안해도 맛있으면 되죠.

 

 

 

 

 

 

반으로 가른 스위트 허니듀멜론의 속을 숟가락으로 긁어서 제거했습니다.

 

 

 

 

 

 

깨끗하게 긁어내지만 속살을 다... 적당히 알아서 긁으세요.ㅋㅋㅋ

 

 

 

 

 

 

겉 껍질(?)은 위에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자르는 것이 손 다칠일이 적고 좋은 것 같아요. 정해진 것은 없으니 이또한 알아서 자르세요.

 

 

 

 

 

 

먹고 싶은 크기로 스위트 허니듀멜론을 잘랐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작게 자르는 것은 먹은 것 같지 않아서 큼직하게 잘랐어요. 한 입 가득 넣어 먹으니 좋네요.

 

 

 

 

 

 

스위트 허니듀멜론을 잘라서 접시에 담았습니다. 자르면서 먹고 담으면서 먹고 먹으려 앉아서도 먹었습니다. 입 안에서 살살 녹는 듯한 느낌으로 너무 맛있었습니다.

 

 


 

 

[과일 간식] 스위트 허니듀멜론
: 언박싱 개꿀맛 존맛탱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