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개봉동 개봉역 김밥집] 명가김밥 : 고추멸치김밥 / 내장탕 / 제육덮밥 (메뉴판 포함)

by 시갸 2020. 10.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오늘은 개봉동 개봉역 김밥집 명가김밥의 고추멸치김밥, 내장탕, 제육덮밥을 먹은 이야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개봉동 개봉역 김밥집 명가김밥의 위치는 위에 지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는 길을 설명하면 개봉역 2번 출구로 나와 한마을아파트와 청실 아파트 쪽으로 근처로 이동하면 됩니다.

 

 

위에 사진은 개봉동 개봉역 김밥집 명가김밥의 외부 사진입니다. 황금사우나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개봉동 개봉역 김밥집 명가김밥 내부에 들어가 메뉴판를 확인하고 주문을 했습니다. 고추멸치김밥, 내장탕, 제육덮밥 주세요. 주문을 하고 밖을 보니 테이블이 있었고 밖에 앉아 먹고 싶은 마음이 들어 자리를 옮겼습니다.

 

 

개봉동 개봉역 김밥집 명가김밥의 고추멸치김밥, 내장탕, 제육덮밥이 반찬 4개와 공깃밥 1개, 국 1개와 같이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맛있었던 순서로 아래 사진과 설명을 올리겠습니다.

 

 

가장 맛있었던 고추멸치김밥! 개인적으로 자주 먹었고, 한동안 안먹다가 오랜만에 먹으니 여전히 맛있었습니다.

 

 

다음은 내장탕! 내장탕은 그릇에 비해 양이 적어 보일 수 있으나 적은 양은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얼큰하고 곱창을 좋아하는 1인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밥을 숟가락에 떠 국물에 담궜다가 건더기를 올려 먹기도하고, 국물에 말아서 한번에 먹기도 했습니다. 두가지의 차이는 밥알이 국물에 불지 않고 부는 차이가 있습니다.

 

 

마지막은 제육덮밥입니다. 솔직히 신기한 맛이었습니다. 제육덮밥에서 오징어덮밥의 느낌이 들었습니다.ㅋㅋㅋ

 

 

여튼 개봉동 개봉역 김밥집 명가김밥에서 주문한 고추멸치김밥, 내장탕, 제육덮밥 결론적으로 깨끗하게 다 먹었다는거~

 

 

이렇게 먹은 가격은 15,000원이었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개봉동 개봉역 김밥집] 명가김밥 :
고추멸치김밥, 내장탕, 제육덮밥
(메뉴판 포함)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