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수원 팔달문 남문 카페] 카페애테 : 녹차오레오빙수 (메뉴판 포함)

by 시갸 2018. 7.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터넷에서 본 카페
수원 팔달문 남문 카페
카페애테에서 녹차오레오빙수를
먹고 온 이야기를 포슽이하겠습니다.

메뉴판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 ^^



수원 팔달문 남문 카페 카페애테의
정확한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세요




카페애테에 들어가기 전!
사진 한장 찍었어요~

비도 오고 이른시간이라 그런지
사장님으로 보이는 분 빼고는 없었습니다.



카페애테에 들어가는 길 유리문에서
운영시간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아침 11시 30분부터
저녁 11시까지 운영을 하네요~



국내 유일 특허 빙수!!! ㅋㅋㅋ

어떤 빙수를 먹을지 고민이 되네요.

다양한 빙수들 중에
녹차오레오빙수로 선택했습니다.

사장님 녹차오레오빙수 하나 주세요~



녹차오레오빙수의 가격은
10,800원 이었습니다.

녹레오빙수라고 영수증에는 찍히네요.



자리에 앉아서 카페 이곳저곳을
두리번 두리번 거리며 구경했습니다.

그러다 발견한 빙수 맛있게 먹는 법!

1. 빙수가 나왔어요. 와우

2. 사진을 찍어요.

3. 조심조심 위의 토핑을 떠먹어요.
단, 토핑을 너무 많이 먹으면
나중에 빙수가 싱거워져요.

4.골고루 빙수를 섞어요

5. 맛잇게 먹어요

6. 시리얼이 부족해여?
시리얼 리필은 인원수에
맞추어 주문하시면 1회 가능!
카페애테 빙수는 2인기준이랍니다.

7~8번은 중요한 얘기는 아닌듯요.
사진으로 참고하세요.



짜자잔! 기다리고 기다리던(?)
수원 팔달문 남문 카페 카페애테의
녹차오레오빙수가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빙수가 높이 쌓여있었습니다.

빙수 위에 녹차 아이스크림
그 겉에 생크림과 오레오

아주 달달하고 시원하네요.

개인적으로 먹어본 느낌!!
달다. 시원하다. 초중고생이 좋아하겠다.


[수원 팔달문 남문 카페]
카페애테 : 녹차오레오빙수
(메뉴판 포함)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