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광명사거리역 맛집] 킹콩부대찌개 : 돈까스세트 (밥 라면사리 무한리필)

by 시갸 2018. 7.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명사거리역 맛집
킹콩부대찌개에서 돈까스세트를
먹고 온 이야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광명사거리역 맛집 킹콩부대찌재는
광명사거리역 6번 출구로 나와서
3분 정도 걸어가면 건물 2층에 있습니다.

일단 광명사거리역과
가끼워서 너무 좋네요~ ㅋㅋㅋ

광명사거리역 맛집 킹콩부대찌개에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오랜만에 온 것도 기억해주시네요.



함께 먹는 세트 메뉴의
돈까스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사장님~ 돈까스세트주세요~
음료는 사이다로 주세요^^



1인당 1인분을 주문시에
밥과 라면사리가 무한리필입니다.

무한리필이라서 너무 좋네요~ㅋㅋㅋ
요즘... 다이어트만 아니었으면...
허리띠 풀고 먹었을텐데... ㅋㅋㅋ

요즘 다이어트 중이라서...
한끼에 1인분만 먹고있어요.



메뉴가 이어서 줄줄이 나왔습니다.
빨리 나와서 좋네요~^^

부대찌개는 아직 끓지 않은 상태로 나오고
끓기 시작하면 라면사리를 넣습니다.

돈까스는 바삭바삭하게 튀겨서
나오고 그 위에 소스가
한줄로 자리 잡고 있었습니다.

냉국은 새콤 시원 해서 맛있었습니다.

메인 메뉴부터 밑반찬까지
다 맛있네요~ ㅋㅋㅋ

맛도 맛이지만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해서 기분 좋게 먹고 왔습니다.
조만간 또 가야할듯 하네요.
잘 먹었습니다.


[광명사거리역 맛집] 킹콩부대찌개
: 돈까스세트 (밥 라면사리 무한리필)
포스팅 완료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