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배달의민족 : 프롬하츠커피 종로점 : 투빙세트 : 인절미빙수, 프리미엄 애플망고 빙수

by 시갸 2020. 11.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달의민족 어플을 이용해 프롬하츠커피 종로점에서 투빙세트 ( 인절미빙수 / 프리미엄 애플망고 빙수 )를 주문해 먹은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시원하게 봐주세요~

 


 

 

프롬하츠커피 종로점은 종각역과 종로3가역 중간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배달을 시키거나 방문할 때 참고하세요~

 

 

짠 배달이 완료되었습니다~

비닐 가방에 숫가락, 물티슈 등과 같이 들어있었습니다.

후식으로 먹기 위해 일단 냉동실에 넣었습니다.

 

 

식사를 마친 후 배달의민족 어플이 이용해 프롬하츠커피 종로점에서 주문한 투빙세트 ( 인절미빙수 / 프리미엄 애플망고 빙수 )를 꺼내왔습니다.

그리고 테이블에 하나씩 꺼내 올렸습니다.

 

 

프롬하츠커피 종로점 투빙세트의 인절미빙수입니다.

콩가루와 떡이 소복히 올라가고 그 위에 아이스크림이 딱! 자리 잡고있으니 막 기대가 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따로 통에 감겨 온 콩가루~ 통에는 '중간에 못 해 드려서 따로 챙겨 드립니다.'라고 적혀 있었습니다.

완전 땡큐죠잉~

원래 콩가루가 들어갈 자리에 빙수가 더 들어갔고, 콩가루는 따로 담겨왔으니 양이 늘었다는 거 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롬하츠커피 종로점 투빙세트의 프리미엄 애플망고 빙수입니다.

프리미엄 애플망고가 어디갔냐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로 담겨왔지요~

애플망고는 원래부터 따로 담겨서 오는 것 같았습니다.

 

 

빙수 위에 안 떨어지게 프리미엄 애플망고를 조심히 올렸습니다.

오! 비주얼이 살아났네요.

친구들과 같이 맛있게 먹었는데 개인적으로는 인절미 빙수가 더 맛있었고, 친구 3명중에 1명은 인절미 빙수가 맛있다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2명은 프리미엄 애플망고 빙수가 맛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맛을 설명해 보겠습니다.

-인절미빙수 : 인절미 가루가 넉넉하게 들어가고, 떡도 많이 들어있어 식감이 쫀득쫀득하고 맛있었습니다.

-프리미엄 애플망고 빙수 : 프리미엄 애플망고가 수북히 들어있었고, 달달하니 빙수와 잘 어울려 맛을 한 층 높혀주는 느낌이었습니다.

 

둘다 솔직히 맛있었으나 망고하면 부드러운 식감을 생각되어... 애플망고가 조금 아삭 거리는 게...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싹싹 비워서 잘 먹었습니다. 

 

 

 

 

총 주문금액은 24,000원 배달팁 1,100원 총 25,100원이 나왔습니다. 참고하세요~

 


 

배달의민족 : 프롬하츠커피 종로점 : 투빙세트 : 인절미빙수, 프리미엄 애플망고 빙수 포스팅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