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원더풀숟가락 스시락 역곡점 : 스시락 모듬세트 -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by 시갸 2021. 10.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원더풀숟가락 스시락 역곡점에서 주문해 스시락 모듬세트를 먹었습니다. 맛있게 잘 먹고 이렇게 블로그에 남깁니다.

 


 

배달의민족 어플을 열어 뭐를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스시를 먹기로 했습니다.
평소에 먹던 곳을 찾아서 들어갔습니다. 그곳은 원더풀숟가락 스시락 역곡점입니다.
스시락 모듬세트 2개를 주문하는데 선택사항은 2가지가 있었습니다.
밥 량과 사이드를 선택하는 거였는데 저는 밥 량 보통, 사이드는 미니 우동을 선택했습니다.

 

 

총 주문금액은 30,000원, 배달팁 2천원 총 32,000원에서
할인 쿠폰 1,000원, 배민 포인트 185원이 있어서 할인을 받아 30,815원
카드결제했습니다~

 

 

짠!! 배달을 받고 포장을 뜯어 먹을 준비를 했습니다.
전에 다른 스시집에 배달을 했는데 마구 굴러다녀서 비빔밥 처럼 오더라구요.
그것과 비교하니 너무 정갈하게 와서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원더풀숟가락 스시락 역곡점 스시락 모듬세트의 스시들이 탱글탱글 윤기 좔좔~ 눈으로도 맛있음이 느껴졌습니다.

 

 

한입 먹고 감탄했어요. 음~ 맛있다ㅋㅋㅋ

 

 

스시를 다 먹고 배가 안 찰 수 있으나 미니우동을 먹으면 든든해 집니다.
그리고 스시를 먹는 중간중간 국물을 떠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배불리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금방 또 먹고 싶어질 것 같아요ㅋㅋㅋㅋ

참고로 지금까지 모은 물고기 모양 쿠폰 19개가 냉장고 한쪽에 붙어 있습니다.ㅋㅋㅋㅋ

 

 

주문할 때 위에 사진을 참고하세요^^

 


 

원더풀숟가락 스시락 역곡점
: 스시락 모듬세트 -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포스팅 끝!!!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