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온수역 온수동 맛집 - 가마치통닭 : 통닭 / 똥집 가성비 굿!

by 시갸 2021. 10.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오늘은 온수역 온수동 맛집 가마치통닭에서 통닭과 똥집을 먹은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음~ 생각만 해도 입 안에 침이고이네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gogo!!!

 


 

 

온수역 온수동 맛집 가마치통닭은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주문전화는 02)2060-1230 입니다.

저는 전화로 주문을 하고 가서 포장된 것을 받아서 집으로 와서 먹었답니다. 전화주문을 하면 기다리는 시간을 줄일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사장님이 친절하게 전화를 받아서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가서 바로 결제를 하고 포장된 통닭과 똥집을 받아서 나왔습니다. 위에 사진은 집에 가는 길에 한장 찍은 것입니다. 검은 봉지에 들어있는 상자는 똥집을 품고 있고, 흰 봉지 안에 종이 봉투에는 통닭을 품고 있습니다~ 집에 빨리가서 빨리 먹고 싶어서 부지런히 걸었어요. 사실... 뛰기는 싫더라구요.

 

 

짠! 통닭과 똥집은 위에 사진과 같이 생겼답니다. 통닭의 자태가 너무 아름답네요.

 

 

바삭한 튀김옷을 입고 있고.... 속은 촉촉하고... 갓 튀겨 뜨거웠답니다.

 

 

똥집은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양이 조금 더 있으면 좋을 것 같은데... 모지라면 하나 더시켜야죠 뭐...ㅋㅋㅋ

통닭과 똥집 각각 7,000원이었습니다. 포장된거 들거와서 배달비도 안 들고 너무 좋은 거 같아요~

 

 

비닐 장갑을 끼고 먹기 좋게? 통닭은 분해했습니다. 닭다리, 닭허벅지, 닭날개, 목 등...ㅋㅋㅋ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손이 익어 통닭과 같이 입으로 들어갈 수 있어요 ㅠㅜ

똥집은 약간 카레향이 나는 것 같았고 통닭은 짭짤해서 소금을 찍지 않고 먹어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개인 취향 차이가 있으니 이점은 그냥 참고만 해주세요~ㅋㅋㅋㅋㅋ

이렇게 두가지해서 14,000원이면 훌륭하지 않나요? 가성비 갑 가성비 굿~ 맛있게 잘먹었습니당.

 


 

온수역 온수동 맛집 - 가마치통닭
: 통닭 / 똥집 가성비 굿!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