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 용산 / 용산역 맛집 ] 오근내 닭갈비 : 닭갈비 우동사리 치즈계란찜 볶음밥

by 시갸 2022. 1.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용산 / 용산역 맛집 오근내 닭갈비에 가서 닭갈비, 우동사리, 치즈계란찜, 볶음밥를 주문해 먹고 온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오근내 닭갈비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이촌로 29길 15 1층
전화번호 : 02)797-0131

 

 

오근내 닭갈비 영업시간
am11:30 ~ pm10:30
점심 Last order
pm02:30
저녁 Last order
pm09:30
Break time
pm03:30 ~ pm04:30

주차 불가능

직장 동료들과 용산 / 용산역 맛집 오근내 닭갈비에 갔습니다. 오근내 닭갈비에 도착해 입구 옆에 있는 테이블링 기계에 예약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근처에서 대기를 하고 있었습니다. 잠시후 브레이크 타임이 끝나고 자리가 났으니 오라는 연락을 받고 다시 오근내 닭갈비로 이동했습니다.

 

 

오근내 닭갈비에는 의자에 앉는 테이블과 좌식 테이블이 있었고, 좌식 테이블에 앉아서 메뉴판을 살폈습니다.

사장님! 닭갈비 3인에 우동사리, 치즈계란찜 주세요~~

 

 

밑반은 위에 사진과 같이 나왔습니다. 국물, 백김치, 샐러드, 쌈 등... 사진으로 확인하세요!!!ㅋㅋㅋ

 

 

오근내 닭갈비의 닭갈비가 나오고 타지 않게 계속 저으라는 사장님의 말씀을 받들어 계속 저었습니다. 너무 힘들 수 있으니 돌아가면서 저어주세요ㅎㅎㅎ

 

 

한참 저어주고 있을 때 치즈계란찜이 나왔습니다. 막 나왔을 때 위에 사진처럼 부풀어 올라 있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조금씩 가라 앉았습니다. 사진은 가라앉기 전에 찍어야 더 푸짐해보이고 맛있어 보여서 빠르게 찍었죠~ ㅋㅋㅋ 어때보여요? 맛있어 보이나요?ㅋㅋㅋㅋ 여튼 치즈계란찜은 뜨거울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ㅎㅎ

 

 

닭갈비가 다 익었을 즘에 우동사리가 나왔고 사장님(?)이 섞어주셨어요. 그리고 다 익었으니 먹어도 된다고 말씀하셔서 먹기 시작했죠ㅎㅎ

음 맛있쪄ㅋㅋ 한입먹고 두입먹고 먹고 먹고 계속 먹고ㅋㅋㅋ

 

 

어느정도 먹었을 때 볶음밥 2개를 주문했고 이번에도 사장님(?)이 오셔서 섞어주고 볶아 주셨어요. 다 됐고 조금 눌러붙었을 때 먹기 시작했어요. 남겨둔 닭갈비랑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고 얌얌 쩝쩝ㅋㅋㅋ

사진을 보며 글을 쓰니 입에 침이 고이고 그때 그맛이 생각나서 힘들었네요... 다들 용산에 가게된다면 한번 가보길 추천합니다. 맛있는 하루되세용^^

 


 

[ 용산 / 용산역 맛집 ]
오근내 닭갈비 : 닭갈비
우동사리 치즈계란찜 볶음밥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