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구일 동양미래대 맛집 : 고척돈까스 - 돈가스, 땡초김밥, 국물떡볶이 (저녁 식사 가성비 굿)

by 시갸 2022. 1.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구일 동양미래대 맛집 고척돈까스에서 돈가스, 땡초김밥, 국물떡볶이을 저녁 식사로 먹은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가성비 굿!! 너무 맛있어요. 한번 잡솨봐~ㅋㅋㅋ


 

고척돈까스에 가서 큐알코드를 찍고 자리를 잡고 앉아서 주문을 했습니다.

사장님 여기 돈가스, 땡초김밥, 국물떡볶이주세요~~

 

 

밑반찬으로 국물과 단무지, 김치, 깍뚜기가 나왔고, 땡초김밥이 가장 먼저 나왔습니다.

 

 

땡초김밥은 고추를 다져서 넣은 김밥으로 약간 매콤한데 저는 너무 좋아해서 자주 먹게되는 것 같아요. 최근 김밥을 주문할 때는 무조건 땡초김밥 시키는 것 같아요 ㅎㅎㅎㅎ 배고파서 한개 먹었어요. 나머지는 다른 것 나오면 같이 먹어야지... 하면서 참았죠 ㅋㅋㅋㅋ

 

 

다음으로는 국물떡볶이가 나왔어요. 국물떡볶이도... 못 참고 몇개 집어 먹었어요. 사진찍어야하니까 티안나게 먹어야지~ 하면서요 ㅋㅋㅋ 그렇게 두개 집어 먹었나....?

 

 

그리고 돈가스가 나오기를 기다렸죠 ㅋㅋㅋㅋ 위에 사진에서 별로 티 안나죠?ㅋㅋㅋㅋ

 

 

드디어 돈가스가 나왔습니다. 뭔가 배치가... 사진으로 예쁘지는 않지만... 먹기엔 이렇게 두는게 편한거 같아서 이렇게 두고 먹기 시작했어요. 음~ 맛있쪄!!!ㅋㅋㅋㅋ 김밥을 국물떡볶이에 찍어도 먹고 그냥도 먹고 돈가스 소스에 찍어 먹기도 하면서 얌얌 쩝쩝 ㅋㅋㅋㅋ 국물 떡볶이는 국물이랑 같이 먹기도 하고 떡만 먹기도하고 ㅋㅋㅋㅋㅋ 돈까스는 소스가 뿌려나오니 눅눅해 지기 전에 빠르게 잡솨봐요~ㅋㅋㅋㅋ 소스가 흥건하게 젖어 있는 것은 아니니 많이 눅눅하지 않고 바삭한 부분 부드러워진 부분으로 나눠지는데 크게 맛에 영향을 주지 않아요 ㅋㅋㅋㅋ

 

 

돈가스에 있는 밥을 국물떡볶이에 말아도 먹고 돈가스랑 먹기도하고 돈가스를 국물떡볶이에 찍어도 먹어보고 ㅋㅋㅋㅋ 다양한 방법으로 먹으면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맛있게 그리고 배불리 잘 먹었습니다~~~

제가 이집에 자주 가는 이유는 사장님이 친절하고 맛있고 양이 많아서 입니다. 궁금하시다면 한번 다녀와보세요 저는 완전 추천합니다요~~ㅋㅋㅋㅋ

 


 

구일 동양미래대 맛집 : 고척돈까스
- 돈가스, 땡초김밥, 국물떡볶이
(저녁 식사 가성비 굿)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