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하루 아침 5분 일기 - 1일차 (2022.03.15)

by 시갸 2022. 3.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윌라 오디오북을 듣다가 알게 된 하루 아침 5분 일기를 오늘부터 실천해 보겠습니다.

 


 

 


 

1. 잠을 푹 자고 일어날 수 있어 감사합니다.
 : 잠을 잘 못자는 사람들도 있지만 저는 항상 잠을 푹 자는 편으로 항상 감사합니다. 이날도 자다 깨지 않고 잠을 잘 잤습니다. 감사합니다.

2. 코로나에 걸렸지만 아프지 않은 것에 감사합니다.
 : 코로나에 걸린 사람들 중 많이 아파서 고생하는 경우가 있는데 다행히 저는 많이 아프지 않고 기침과 가래 증상이 있는데 이또한 약을 먹으면 괜찮아져서 너무 감사합니다.

3. 오늘 생일이라서 감사합니다.
 : 태어나 지금까지 잘 살고 있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감사하며 살겠습니다.


1. 독서를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자가격리를 하는데, 방에서 독서를 하면서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고 지혜로운 사람되길 바랍니다.

2. 그림을 그리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그림을 그리면서 생각을 정리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하길 바랍니다.

3. 운동을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자가격리를 하는 동안 평소보다 활동량이 줄어들어 몸무게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무리하지 않는 가벼운 운동을 통해 몸무게를 줄이고 빨리 건강해지길 바랍니다.


1. 지금 할 수 있는 것에 최선을 다하자!
 : 못하는 것에 스트레스 받으며 앉아 있기보다, 할 수 있는 것에 최선을 다해 한걸음 나가자!


 

1. 많은 친구/지인에게 생일 축하를 받았습니다.
 : 코로나로 자가격리 중인 생일을 맞았는데 축하 전화/문자/메시지를 받았고, 선물을 받았습니다. 특히, 전화통화로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주신 분이 계신데... 너무 부끄러웠어요ㅋㅋㅋㅋ 저 혼자 부꾸러울 수 없어 그분에게 전화통화 녹음파일을 보내드렸죠ㅋㅋㅋㅋ 생일 축하해 주신 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2. 아침에 계획한 독서 그림 운동을 다 해냈습니다.
 : 아침에 계획했던 활동을 다 해낸 것이 뿌듯하고 감사합니다.

3. 맛있는 음식을 먹었습니다.
 : 아침에 미역국에 제육볶음 점심에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2종류) 저녁에 삼겹살을 먹었습니다. 배달 쿠폰이 많이 있었지만 너무 먹으면 살찌니까... 자제했어요ㅋㅋㅋㅋ 그리고 충분히 맛있었습니다.


1. 코로나 확진자가 아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 내년에는 생일에 코로나 같은 것에 걸리지 않고 건강해서 22년의 생일보다 더 기쁘고 행복한 생일이 되었으면 합니다.


 

하루 아침 5분 일기 - 1일차 (2022.03.15)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