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하루 5분 감사 일기 - 40일차 (2022.04.23.) : 홍익대학교 / 야간산책 / 만보 걷기

by 시갸 2022. 4.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하루 5분 감사 일기 - 40일차 (2022.04.23.) : 홍익대학교 / 야간산책 / 만보 걷기 작성하겠습니다.

 


 

1. 홍익대학교에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홍익대학교에 갔습니다. 졸업식 이후로 갈 일도 없고, 코로나로 인해 외부 활동을 하지 않아서... 진짜 오랜만에 갔는데 좋드라구요. 산책겸 학교 내부를 한바퀴 돌고, 홍대 주변 이곳저곳을 돌았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망해서 없어진 곳도 많이 있었지만 그래도 남아있는 곳들을 보면서 너무 반가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갔이 간 친구가 싼 거 먹자고 이야기해서 점심 식사로 파스타랑 리조또를 먹었는데... 가격은 쌌고... 맛도... 쌌...?ㅋㅋㅋㅋ 가격이 싸다보니 재료가 부실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다음에는 어느정도 가격이 나가드라도 맛있는 음식을 먹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2. 야간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사리역 근처에서 산책을 했습니다. 야간 산책을 매우 좋아하는 1인으로 너무 좋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날은 시원하고 사람들은 거의 없어서 혼자 조용하게 산책하기에 딱 좋았고, 중간에 음악을 들으면서 노래를 부르기에도 좋았습니다.

 

하늘을 계속 보고 있으니 작은 별들이 있는 것 같기도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ㅋㅋㅋ 여유와 편안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3. 만보 걷기 초과! 거의 3만 걸음을 걸었습니다.

열심히 걷는데... 살은 왜 안빠질까요?ㅋㅋㅋ 그이유는 잘 먹고 다녀서 입니다. ㅠㅜ 잘 먹고 다닐 수 있어서 좋지만... 살은 좀 빼고 싶네요.

 


 

하루 5분 감사 일기 - 40일차 (2022.04.23.)
: 홍익대학교 / 야간산책 / 만보 걷기
블로그 작성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