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하루 5분 감사 일기 - 44일차 (2022.04.27.) : 제주도 맑은 날씨 / 제주 관광 / 제주도 밤

by 시갸 2022. 5.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하루 5분 감사 일기 - 44일차 (2022.04.27.) : 제주도 맑은 날씨 / 제주 관광 / 제주도 밤을 작성하겠습니다.

 


1. 제주도 맑은 날씨

아침에 해장국을 맛있게 먹고, 모닝커피 한잔 하면서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전 날에는 비 바람이 불었는데 오늘은 해가 쨍쨍하니 날이 매우 좋았습니다. 조금 더울 수 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반팔 반바지를 입고 관광을 하기로 했고, 날이 좋으니 사진도 잘 나오겠네~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남들에게 개인 사진을 찍히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나 오늘은 몇장 찍어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

 

2. 제주 관광

점심 식사를 하고 카페에 가서 블루레몬에이드를 마시다가 뷰가 너무 좋아사 사진 한장 찍었습니다.ㅋㅋㅋㅋ 살찌니 사진을 어떻게 찍든 마음에 안드는데.. 그나마 괜찮은 사진 한장 올려봅니다.ㅋㅋㅋㅋ

제주에 있는 노천탕... 목욕하는 사람 하나 없어서 사진찍었어요 ㅋㅋㅋㅋ 원래 사진 찍는거 금지랍니다~

 

이외에도 박물관도 가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3. 제주도 밤

저녁 식사로 회덮밥과 해물전을 먹고 후식으로 튀김과 콜라를 마신 후 날이 어두워졌을 때 폭죽을 편의점에서 구입해 했습니다. 동심으로 돌아가는 기분이 들었고 이런게 여행아닌가 싶은 생각도 들었습니다. 함께한 모든 사람들 즐거워 하는 모습을 보니 기분이 더 좋아지는 것 같았습니다.

 


 

하루 5분 감사 일기 - 44일차 (2022.04.27.)
: 제주도 맑은 날씨 / 제주 관광 / 제주도 밤
블로그 작성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