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하루 5분 감사 일기 - 45일차 (2022.04.28.) : 직원연수 마지막날 / 회사복귀 / 집

by 시갸 2022. 5.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하루 5분 감사 일기 - 45일차 (2022.04.28.) : 직원연수 마지막날 / 회사복귀 / 집을 작성하겠습니다.

 


 

1. 직원연수 마지막날

직원연수 마지막날 아침 애월 빵공장에 가서 빵과 커피를 마시고, 앞에 보이는 바다를 바라보았습니다. 커피도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 빵이 대박 많있는 거예요~ㅋㅋㅋㅋ 오! 맛있당 ㅋㅋㅋ 하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풍경이 좋아서 그런지 더 맛있게.. 꿀꺽꿀꺽 잘 넘어가는 것 같았습니다. 이제 곹 제주도를 떠나 서울로 가겠구나... 싶은 마음에 조금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개인 휴가를 더 내서 좀더 놀다가고 싶다~~ㅋㅋㅋㅋ

 

2. 회사복귀

제주 공항에서 김포 공항으로 이동! 김포공항에서 사무실로 이동!ㅋㅋㅋㅋ 6시까지 기본 근무시간~ 초과 근무를 하지 않으려고 열심히 밀린 일을 처리하고 칼퇴했습니다. 즐거운 직원연수였지만 여행이란게... 에너지가 많이 들어가는 일이라 조금씩 피곤이 밀려왔습니다. 집에가서 빨리 쉬어야겠다~~~

 

3. 집

집에 가는 길에 치킨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배달료가 아까워서 동생보고 찾아오라고 했죠~ㅋㅋㅋㅋ 푸라닭 고추마요는 언제 먹어도 맛있다니깐요~ 할라피뇨를 하나 찝고 닭고기를 찝어서 한입하면 개꿀맛!ㅋㅋㅋㅋ 푸라닭을 좋아하는 이유는 순살치킨이... 닭다리살로 되어있어서 부드럽다는거~ 개인적으로 가슴살 싫어요~ 그렇다고 안 먹는 건 아니지만 이왕이면 좋아하는 부위를 먹는게 좋죠~ 인생도 팍팍한데 먹는 거라도 부드럽게 넘기자 이런 마음으로 닭다리살을 더 좋아합니다^^

 


 

하루 5분 감사 일기 - 45일차 (2022.04.28.)
: 직원연수 마지막날 / 회사복귀 / 집
블로그 작성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