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은평구 역촌동 온도 나가사키짬뽕, 스윗한새우 : 2022.07.04 하루 기록 일기

by 시갸 2022. 7.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블로그 글은 은평구 역촌동 온도에서 나가사키짬뽕과 스윗한새우를 먹은 이야기로 2022.07.04 하루 기록 일기를 작성하겠습니다.

 

 


 

 

[은평구 역촌동 온도]

 

이날은 친구들과 은평구 역촌동에 있는 온도에 가서 한 잔 하면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위에 지도에 표시해 두었습니다.

온도에 도착해서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불행 중 다행인 것은 우리가 갔을 때 다른 손님은 하나도 없었다는 거... ㅋㅋㅋ 메뉴판을 보고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나가사키짬뽕, 스윗한 새우, 소주, 맥주를 주문했습니다. 사장님으로 보이는 분이 주문을 받았고 뭔가... 느낌이 쎄~ 했습니다.

주문이 들어가고 소주, 맥주, 과자가 먼저 나왔습니다. 배가 느~무 고픈 상태였고 과자를 열심히 집어 먹게 되드라구요 ㅋㅋㅋㅋ 정확하게 시간을 재진 않았지만 15~20분 정도 되어서 메뉴 하나가 나온 것 같았습니다. 느낌탓이었나... 생각보다 느리게 나오는 것 같았습니다.

스윗한새우가 나왔습니다. 찍었던 사진을 아래 넣었으니 참고하세요~

 

 

메뉴판에서 이름과 메뉴 설명을 보았을 때 집작이 안 되었었는데 이렇게 만나니 맛이 더 궁금했습니다. 칠리새우와 야채가 함께 있는 메뉴였습니다. 새우튀김이 달콤 맵콤한 양념을 입고 있었고, 가운데에 있는 야채와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사장님으로 보이는 분께서 러브버그가 너무 많아서 환기 시키기가 어렵다는 설명을 하셨고, 다음 메뉴인 나가사키짬뽕을 만들건데 불향이 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뭐..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는데... 매콤한 불향(?)이 나는데 환기가 안되니 기침이 좀 났습니다. 근데.. 한가지 의문이 들었고 친구들과 이 것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요리가... 하나 끝나고 다음꺼로 하는게 맞는건가...? ㅋㅋㅋㅋㅋ 다른 손님이 들어왔고 주문을 하려는데 기다리라고 하시네... 아르바이트생이 없어서 혼자 버거우신 건가.. 싶은 생각도 들었습니다. 나와 친구가 들어가서 주문을 하고 그 이후에 3팀 정도가 더 왔는데... ㅋㅋㅋㅋㅋㅋ 나머지는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어찌되었든 나가사키짬뽕이 나왔습니다!!ㅋㅋㅋㅋ 이것도 찍은 사진을 아래 두었으니 보세요^^

 

 

국물이 특히 맛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음식이 맛은 있는데 여러므로... 친구와 내린 결론은 아르바이트생이 있어서 뭔가 척척 잘 운영될 때가 아니고서는 다른 곳에가서 편하게 먹자(?) 였습니다. 성격이 급하고 많이 먹는 저로써는 조금 힘들었다... 개인적인 생각이니 참고만 하세요~ 다들 맛있고 즐거운 인생 되시길 바라며 이번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은평구 역촌동 온도 나가사키짬뽕, 스윗한새우 
: 2022.07.04 하루 기록 일기
블로그 글 작성 완료! 땡큐베리감사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