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구로구 개봉동 개봉역 죠스떡볶이 죠스 2인 세트 : 2022.07.06 하루 기록 일기

by 시갸 2022. 7.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블로그 글은 구로구 개봉동 개봉역 죠스떡볶이에서 죠스 2인 세트를 주문해 포장해와 먹은 내용으로 2022.07.06 하루 기록 일기를 작성하겠습니다.

 


 

 

 

비가 억수로 오는 날 퇴근길에 구로구 개봉동 개봉역 근처에 있는 죠스떡볶이에 들여서 죠스 2인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포장을 했고 집으로 향하는 길에 비가 조금 그쳐서 적당히 비를 맞으며 집으로 올 수 있었습니다. 집에 도착해서 상에 죠스 2인 세트를 올리고 포장 뜯기 전용 칼로 포장을 뜯었습니다.

 

 

일단 쿨피스를 먼저 한입 마셨습니다.달달하니 좋네요 ㅋㅋㅋㅋ 조금 더 시웠했으면 더 좋았을텐데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나쁘지 않았습니다. 

 

 

튀김은 위에 사진과 같이 포장되어 있었고 가위를 가지고 와 먹기 좋은 크기로 잘랐습니다. 너무 작게 자르면 여러 게를 한꺼번에 먹어야하니 적당히 작게~ㅋㅋㅋㅋ

 

 

떡볶이에는 오뎅과 메추리알, 만두가 들어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오뎅도 맛있었지만 만두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순대도 떡볶이에 찍어 먹고, 간, 허파 등도 떡볶이에 찍어 먹고, 튀김도 떡볶이에 찍어 먹고 ㅋㅋㅋㅋ 다 떡볶이에 찍어 먹었습니다. 간장이 있긴 했는데 개인적으로 분식 먹을 때 간장을 찍어먹게 되지는 않더라구요 ㅋㅋㅋㅋ 개인의 취향이니 다르게 먹는 것에 대해 존중합니다 ㅋㅋㅋㅋ

둘이서 먹었는데 양도 적당했고, 떡볶이가 살짝 매콤했고 같이 먹은 친구가 매워했습니다. 죠스떡볶이가 기본적으로 매콤한 것은 다들 알고 계시죠?ㅋㅋㅋㅋ 저는 매운 걸 잘 먹어서 무리 없이 잘 먹었습니다. ㅋㅋㅋ  

 


 

 


 

구로구 개봉동 개봉역 
죠스떡볶이 죠스 2인 세트 
: 2022.07.06 하루 기록 일기
블로그 글 작성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