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개봉동 고척동 한식 맛집 송림가 - 소고기 먹은 날 : 2022.07.09 하루 기록 일기

by 시갸 2022. 7.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블로그에서는 개봉동 고척동 한식 맛집 송림가에서 소고기 먹은 이야기로 2022.07.09 하루 기록 일기를 작성하겠습니다.

 


 

 

가족 모임으로 개봉동 고척동 한식 맛집 송림가에 갔습니다. 아버지 이름으로 예약되어있었고 방을 안내 받아 들어가 자리에 앉았습니다. 예약이 되어 있어서 반찬이 세팅되어 있었습니다~

 

 

여러가지의 반찬들이 있었고, 아래 하나씩 사진을 찍었으니 참고하세요^^

 

 

연근을 먹으며 어떻게 만드는지 공유할 정도로 어른들이 맛있어 하고 좋아하셨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양념게장이 맛있었습니다. 게껍질이 먹기 귀찮지는 했지만 이빨이 아직 튼튼해 으드득으드득? 잘 씹어 먹었습니다. 빨간 양념이 매콤하니 너무 좋았습니다!ㅋㅋㅋㅋ

이날 처음 주문한 메뉴는 한우꽃등심이었습니다. 가격이 어마어마하드라구요... 130g이 67,000원ㅋㅋㅋㅋ

숯이 들어오고 숯에 가스레인지(?)를 이용해 불을 붙이는 것 같았고, 뚜껑을 닫아 숯에 불이 붙으면서 튀는 것을 막는 것 같았습니다.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니 튀는 소리가 줄어들었고 작원분이 와서 고기를 구워주기 시작했습니다~  

 

 

고기를 직접 굽지 않아도 되는 점이 너무 좋았습니다. 직원분이 불판에 고기를 올려 노릇노릇 구워줄 때까지 기다렸습니다.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셨는데 향이 너무 좋드라구요 ㅋㅋㅋㅋ

 

 

한판이 다 익으면 위에 사진처럼 판을 올리고 다음 판에 고기를 구워주시더라구요 ㅋㅋㅋ 먹다가 끊기지 않게 할 수 있어 너무 좋은 방식이라 생각했습니다.

한우꽃등심을 먹는데 비싼 값 하네~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어른들 중에 소고기를 그닥 좋아하지 않는 분이 계셨는데... 이분 마져도 너무 맛있다고 이야기하면서 잘 드셨습니다 ㅋㅋㅋ

이렇게 한우꽃등심을 1차로 적당히 먹은 후 추가로 주문한 메뉴는 숯불양념갈비 250g입니다. 가격이 한우꽃등심보다는 덜 비싸지만 43,000원으로 이또한 비쌌습니다 ㅋㅋㅋㅋ

 

 

불판에 고기가 올라가니 불판이 가득 차더라구요 ㅋㅋㅋㅋ

 

 

숯불양념갈비도 매우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일단 가격이 조금 저렴하니 부담이 덜 있었고 양껏(?) 추가해 먹었습니다.

 

 

다 먹은 후 후식으로는 양갱이와 과일이 나왔습니다. 직원분이 양갱이를 직접 만들었다고 이야기하시 더라구요 ㅋㅋㅋ 어른들이 양갱이가 시중에 판매하는 양갱이보다 덜 달다고 이야기하시며 잘 드셨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안 단건 아니니... 참고하세요 ㅋㅋㅋ 그리고 사진에서 확인 할 수 있듯이 양갱이가 방울토마토 크기 만하니 참고하세요.

맛있는 음식을 가족들과 맛있게 배불리 먹으며 이런저렁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방으로 다른 사람의 방해를 최소한으로 할 수 있어서 더더 좋았습니다. 비싸서 자주 가지는 못하지만 특별한 날 간다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이날 6인이서 배불리 먹고 총 60만원 정도 나왔습니다.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개봉동 고척동 한식 맛집 송림가 
- 소고기 먹은 날 : 2022.07.09 하루 기록 일기
블로그 글 작성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