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친구와 떠난 강릉여행 강릉맛집 : 민속옹심이막국수 : 물막국수 / 비빔막국수 (오죽헌 근처)

by 시갸 2022. 8.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블로그는 친구와 떠난 강릉여행에서 강릉맛집 민속옹심이막국수에서 물막국수와 비빔막국수를 먹은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친구와 오죽헌에 갔다가 강릉오죽한옥마을에 들린 후 민속옹심이막국수집으로 갔습니다. 잠깐 강릉오죽한옥마을 이야기를 하면 그 안 한쪽에 그네가 있더라구요 잠깐 탔는데 운동이 되드라구요. 솔직하게 말해서 누가 밀어주지 않고 혼자 타기엔 좀 힘들어요. 운동한 기분이랍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겠습니다. 

 

 

민속옹심이막국수의 외관을 멋지게 찍어보았습니다. 건물의 구도도 구도지만 구름이 살짝 있어서 더 멋진 것 같아요. 제가 찍은 사진 보면서 혼자 만족해 봅니다.ㅋㅋㅋㅋㅋ 일단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계단을 이용해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참고로 브레이크타임이 있으니 피해서 가도록하세요^^

 

 

건물을 보면 대충 짐작할 수 있는데, 2층에 들어가면 넓은 공간에 테이블이 쭉있습니다. 브레이크 타임이 딱 끝날 쯤에 가서 그런지 다른 사람이 없었습니다. 편한 자리를 찾아 앉았고 벽에 붙어있는 메뉴판을 살펴보았습니다. 친구는 물막국수, 저는 비빔막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친구랑 이야기하며 기다리고 있는데 수육과 반찬이 나왔습니다! 수육..?! 생각지도 못 하고 있어서 너무 반갑고 드라구요. 반갑다 친구야?!ㅋㅋㅋㅋㅋ 수육을 김치와 싸서 먹는데 꿀맛이드라구요.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면서 수육을 먹으면서 막국수가 나오기를 기다렸죠. 저와 친구는 일단 수육에 만족감이 올라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물막국수와 비빔막국수는 위에 사진과 같이 나왔습니다. 물막국수에도 빨간 양념이 들어갔으니 이점 참고하세요. 비빔막국수는 육수가 다른 그릇에 따로 나왔습니다.

 

 

그릇의 높이 한 번 보세요!!ㅋㅋㅋ 일반 국대접보다 높은 거 알겠슴꽈?!ㅋㅋㅋㅋ 일단 양에서 합격!ㅋㅋㅋㅋㅋ

 

 

물막국수도 빨간 양념이 있어서 살짝 섞고, 비빔막국수는... 당연한 말이지만 비벼주세요!ㅋㅋㅋ 호로록 호로록 얌얌짭짭 너무 맛있당~~ 만족감 300% ㅋㅋㅋㅋ 저와 친구는 조금씩 앞접시에 덜어서 상대가 주문한 메뉴도 맛 보있습니다. 그리고 어느 게 맛있는지 이야기를 했습니다.

제 선택은 비빔막국수! 친구의 선택은 물막국수! 저는 원래 비빔을 좋아하고, 친구는 물을 더 좋아하는데 이것을 봤을 때 원래 취향에 맞춰서 먹는 것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 생각됩니다!ㅋㅋㅋㅋㅋㅋ 강릉여행을 한다면 한번 꼭 가보세요~~ 막국수 너무 좋앙~ 민속옹심이막국수 너무너무 좋아!!

 


 

친구와 떠난 강릉여행 강릉맛집
: 민속옹심이막국수
: 물막국수 / 비빔막국수 (오죽헌 근처)
블로그 작성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