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나전역 카페 : 강원도여행 정선여행 강원도 정선 가볼만한곳

by 시갸 2022. 9.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강원도여행 정선여행으로 친구와 같이 떠났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에서 강원도 정선 가볼만한곳을 검색해서 알게되 곳! 바로바로 나전역 카페입니다. 이곳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전역 카페의 위치는 위에 지도를 참고하세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카페로 들어가기 전 나전역 카페를 사진으로 찍었습니다. 아래 사진으로 구경하세요~~

 

 

친구랑 구름이 있었으면 더 예쁘고 멋지고 했을텐데... 라는 말을 하면서 나전역 카페로 들어갔습니다. 솔직하게 이야기해서 음료는 그냥 그랬습니다. 그러나 디저트는 맛있었고, 카페의 전체적인 분위기와 구성은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래 사진으로 참고하세요^^

 

 

개인적으로 게임기가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어렸을 때 문방구 앞에 있는 게임기!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구경이라도 했던 그 기억이 새록새록 ㅋㅋㅋㅋ 친구랑 음료와 조각케이크를 주문하고 나오기를 기다리면 게임 한 판을 했습니다. 오랫만에 해서 그런지 더더더더더더더 재미있는거 있죠?!ㅋㅋㅋㅋ 1탄 왕을 잡았을 즘에 음료와 조각케이크가 나왔습니다.

 

 

짠! 맛있게 생겼죠? 조각케이크가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음료는 그냥 그냥 그냥... 음료...

 

 

카페에는 보드게임이 몇가지 있었습니다. 그중에서 두 개 가져와서 했죠. 그 밖에도 다른 것들이 있었는데 그냥 둘러보고 나전역 카페 밖을 돌아보았습니다.

 

 

 

밖에는 철도, 포토존, 야외 테이블 등이 있었습니다. 사진을 몇장 찍었는데 부끄러워서 핸드폰에서 혼자 나중에 보며 추억 돋을 예정입니다. 이렇게 친구와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고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다음 장소로 이동~~~

강원도 정선에 간다면 한번쯤 들려보는 것을 추천해봅니다. 강원도여행 정선여행 강원도 정선 가볼만한곳으로 나전역 카페 추천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나전역 카페 : 강원도여행 정선여행 강원도 정선 가볼만한곳 블로그 글 작성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