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 사리역 맛집 ]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 기와집 : 전주콩나물국밥, 메밀부추전

by 시갸 2022. 9.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사리역 맛집으로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 기와집에서 전주콩나물국밥, 메밀부추전를 먹은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가성비 좋고 맛있어서 그런지 갈 때마다 사람도 항상 많았던 것 같아요.

 

 


 

 

 

사리역 맛집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 기와집은 이호초등학교와 본오종합사회복지관에서 5분도 안 걸리는 위치에 있습니다~

 

 

자리를 잡고 앉아서 콩나물국밥 3개, 메밀부추전 1개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바로 나온 것들입니다. 날계란(콩나물국밥 갯수에 맞춰서 나옵니다), 새우젓, 조개젓, 청량고추, 간장(메밀부추전 찍어 먹는 용도)

 

 

배추김치는 없었고, 깍두기가 담겨있는 작은 항아리가 있습니다. 처음에 있는 줄 모르고 먹다가 뭔가 허전했고, 상을 둘러보고 발견해서 접시에 덜어서 먹었습니다. 위에 사진을 보면 메밀부처전이 반이 없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콩나물국밥을 찍은 사진입니다. 날계란은 각자 넣는 것입니다. 안 넣는 사람도 있더라구요. 몇가지 방법을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날계란을 넣는다 VS 날계란을 안 넣는다
날계란 노른자를 터트린다 VS 날계란 노른자를 터트리지 않는다(반숙) VS 날계란 노른자를 터트리지 않는다(완숙)

저는 날계란을 넣고 노른자를 터트리지 않고 반숙하고 건져냅니다. 그리고 밥을 조금 덜어 노른자에 살짝 비벼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본오동 기와집 전주콩나물국밥 맛있게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사리역 맛집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 기와집의 메밀부추전입니다. 노릇노릇 너무 맛있게 생겼었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 사리역 맛집 ]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 기와집 : 전주콩나물국밥, 메밀부추전 블로그 글 작성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