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 배달의민족 ] 청년다방 안산고잔점 : 통큰오짱 세트 ( 통큰오짱 떡볶이, 청포도에이드, 버터갈릭감자튀김 )

by 시갸 2022. 9.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배달의민족 앱으로 청년다방 안산고잔점을 검색해서 통큰오짱 세트 ( 통큰오짱 떡볶이, 청포도에이드, 버터갈릭감자튀김 )를 주문해서 먹은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배달의민족 앱을 이용해서 주문을 했기 때문에 정확한 위치를 찾아가지 않았지만 위치는 검색해보았고, 위에 지도를 첨부했으니 참고하세요^^

 


 

 

청년다방 안산고잔점 통큰오짱 세트 1개 배달이 완료되었어요~~ 내돈내산으로 통큰오짱 세트 1개 29,500원 + 배달팁 3,000원으로 총 결제금액은 32,500원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청년다방에서 최애 메뉴는 떡볶이가 아닙니다. ㅋㅋㅋㅋ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버터갈릭감자튀김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 떡볶이는 다 맛있지만 다른 골고루 시켜먹지만... 버터갈릭감자튀김은 빼 먹지 않고 주문하는 편입니다. 가끔 앗 실수로 주문 안 했다 ㅠㅜ 할때 빼곤 같이 오게하고 있죠~~ 

 

 

통큰오짱 떡볶이는 위에 사진과 같이 옵니다. 오직어튀김과 야끼만두가 왜 없냐구요? 넣어서 오면 눅눅해지니까 따로오죠~~ㅋㅋㅋㅋ 먹는 속도가 빨라 그냥 오징어튀김과 야끼만두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다 때려 넣습니다. 먹는 속도가 느려서 눅눅해질 것 같다 싶으면 이 방법을 사용해보세요~ 양념에 푹 담기지 않도록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넣고 먹기 직전에 하나 집어서 담궜다가 먹으면 눅눅해지지 않고 먹기도 편하답니다.

 

 

오징어튀김과 야끼만두를 너무 좋아해서 너무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ㅋ 양도 꽤 돼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약간 모자르다?! 싶으면 밥을 비벼먹으면 딱 좋죠!! 밥에 비벼 먹어도 맛있어요~~

 

 

중간중간 청포도에이드를 마셨습니다. 달달하고 시원해서 더더더 남김없이 쪽쪽 빨아 먹었죠 ㅋㅋㅋ 엄마에게 떡볶이 먹을까? 하고 물어보면 오징어튀김 들어간 그때 그거 먹자 이러십니다. 그 정도로 좋아해요.

 


 

 

[ 배달의민족 ] 청년다방 안산고잔점
: 통큰오짱 세트 ( 통큰오짱 떡볶이, 청포도에이드, 버터갈릭감자튀김 )
블로그 글 작성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