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GS25 편의점 이색 간식] 디담 삼겹살젤리 (디담 삼겹살 모양 젤리) 후기

by 시갸 2020. 4.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오늘은 GS25 편의점 이색 간식 디담에서 나온 삼겹살젤리 (디담 삼겹살 모양 젤리)를 먹어본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퇴근하는 길에 집에 가서 먹을 간식을 사기 위해 GS25 편의점에 갔습니다. 뭐를 먹을까 두리번거리며 고르던 중에 눈에 들어온 디담 삼겹살젤리 (디담 삼겹살 모양 젤리) 완전 먹어보고 싶어 졌습니다. 망설임 없이 골라 결제를 하고 나왔습니다. 영수증을 잘 받지 않아 문자로 온 체크카드 승인 내역을 캡처하여 아래 올렸습니다.

 

 

뭔가... 삼겹살을 3,300원 주고 산 기분이 드네요. GS25 편의점을 나오다가 다시 들어가서 디담 삼겹살젤리 (디담 삼겹살 모양 젤리)와 어울리는 아이템 하나를 추가로 구입했습니다.

 

 

쨘~ 그것을 바로 마운틴 듀입니다. 초록색 병 하면 떠오르는 게 있지 않나요?ㅋㅋㅋ

 

 

디담 삼겹살젤리 (디담 삼겹살 모양 젤리)는 삼겹살을 일회용 접시에 놓고 진공 비닐 포장한 후 스티커를 붙여 일반 삼겹살의 이미지와 매우 흡사하게 보였습니다. 

 

 

디담 삼겹살젤리 (디담 삼겹살 모양 젤리)의 상세 내용은 접시 아랫면에 인쇄되어있었습니다. 식품의 유형 : 캔디류 / 제품명 : 삼겹살 모양 젤리 / 품목보고번호 / 내용량 : 110g / 용기(포장)재질 / 원재료 및 함량 / 유통전문판매원 / 제조원 등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눈에 들어오는 내용은 '한번에 드실 경우 질식의 위험이 있으니 꼭 여러번에 나누어 베어 드세요.' 였습니다. 혹시 모르니 지키는 것이 좋겠죠...?

 

 

디담 삼겹살젤리 (디담 삼겹살 모양 젤리) 스티커에는 등급1++ / 내용량 / 칼로리 / 굽지마세요 등이 있었습니다.

 

 

포장을 제거한 디담 삼겹살젤리 (디담 삼겹살 모양 젤리) 얼핏보면 진짜 삼겹살 같아요~

 

 

그래서 삼겹살을 자르듯이 집게와 가위로 잘라보았습니다. 디담 삼겹살젤리 (디담 삼겹살 모양 젤리)도 젤리라 끈적거려 집게와 가위에 붙어 자르기 불편했습니다. 디담 삼겹살젤리 (디담 삼겹살 모양 젤리)를 조금 차갑게 했다면 덜 끈적여 잘 잘렸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냉장고 또는 냉동고에 넣고 기다릴 수 없어 손으로 잡고 잘랐습니다.ㅋㅋㅋㅋㅋ

 

 

진짜 잘 잘랐네~ 비주얼만 보면 진짜 구워야 할 것 같아요. 그렇지만 굽지 않았습니다. 젤리를 구우면 젤리가 녹다가 탈게 뻔했으니깐요. 존득존득한 디담 삼겹살젤리 (디담 삼겹살 모양 젤리)는 달달하고 약간의 딸기 맛이 났습니다. 맛은 평범했지만 큰 비용을 드리지 않고 이색 간식을 즐길 수 있어 좋은 시간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GS25 편의점 이색 간식]
디담 삼겹살젤리 (디담 삼겹살 모양 젤리) 후기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