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고진 덤벨 바 세트 21kg 조립 아령세트 바벨 바패드

by 시갸 2020. 3.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이고진 덤벨 바 세트 21kg 조립 아령세트 바벨 바패드를 받아본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사고 싶은 것을 찾다가 이고진 덤벨 바 세트 21kg 조립 아령세트 바벨 바패드를 발견했고 위시리스트라고 넣어두었다가 나중에 사든가... 선물을 받고 싶다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것을 보고 친구가 생일선물로 보냈습니다. 기쁜마음으로 수령할 주소를 적고 배송되기를 기다렸습니다. 배송 기간은 대략 2일 정도 걸렸습니다.

 

 

 

 

짠~ 택배는 위에 사진과 같이 박스 포장되어 배달되었니다. 딱 받아서 방으로 옮기는데, 택배 아저씨 힘드셨겠다.. 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도 무거워서 박스가 찢어졌네요. 

 

 

 

 

박스 포장을 뜯어 열면 위에 사진과 같이 이고진 덤벨 바 세트 21kg 조립 아령세트 바벨 바패드가 들어있었습니다.

 

 

 

 

제일 눈에 들어온 것은 덤벨 바 세트 사용설명서!!! 사용설명서에는 사이즈, 구성품, 재질, 제조국, 두 가지 조립방법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조립방법은 너무 간단해서 대충 봐도 조립할 수 있었습니다. 어렵지 않아요~

 

 

 

 

이고진 덤벨 바 세트 21kg 조립 아령세트 바벨 바패드 구성품은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실제로 사용할 때는 원하는 부위 운동에 적합한 모양과 무게로 조립하면 되는데 일단 두 가지 방법 다 조립해보겠습니다.

 

 

 

 

첫 번째로는 구성품을 다 이용하여 1개를 만들면 약 21kg의 바벨을 완성했습니다. 2.5kg 4개 5kg 2개를 이용하여 6kg, 11kg, 16kg, 21kg 총 4가지 무게의 바벨로 조립이 가능하네요. 한번 들어보니 바패드는 두툼한 스펀지 재질로 몸에 닿았을 때 착용감이 좋네요.

 

 

 

 

두 번째로 구성품을 다 이용하여 2개를 만들면 두 가지 덤벨 (아령)로 조립을 할 수 있습니다. 덤벨도 약 5kg, 10kg, 15kg, 20kg 총 4가지 무게의 덤벨 (아령)으로 조립이 가능했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능 너무 좋고, 선물해준 친구 너무 고맙고, 열심히 운동해서 더 건강해지고 살도 빼 볼까 합니다. 이것으로 이고진 덤벨 바 세트 21kg 조립 아령세트 바벨 바패드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고진 덤벨 바 세트 21kg 조립 아령세트 바벨 바패드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