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제주도 맛집] 아랑졸디 자매국수 : 고기국수 비빔국수 물만두

by 시갸 2020. 10.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제주도 맛집 아랑졸디 자매국수에서 고기국수와 비빔국수, 그리고 물만두를 먹은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맛있게 봐주세요~

 


 

 

제주 자매국수 본점의 위치는 위에 지도와 같습니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탑동로11길 6, 전화번호 : 064-727-1112

운영시간 : 09:00~20:00, 브레이크타임 14:15~15:45, 라스트오더1 ~14:00, 라스트오더2 ~20:00

 

 

예전에 자매국수에 갔을 때 이러게 삐까뻔쩍하지 않았는데... 신기했습니다. 주차장도 있고 너무 좋네요.

 

 

 

아랑졸디 자매국수의 입구입니다. 돌하르방이 입구에 있었습니다.

 

 

자동문을 열었는데 배너가 앞을 막고 있었습니다. 아... 브레이크 타임이 있구낭... 3시 45분에 뵙겠다는 메시지를 확인하고 그냥 나왔는데... 다른 사람들은 위로 올라가더라구요... 뭐지? 하며 그냥 나왔는데 알고보니 위에 올라가서 예약을 할 수가 있는 것 같았습니다.

 

 

1등이었을 것 같은데.. 나중에 알고 한참뒤에 갔더니 앞에 사람들이 많이 예약했네요... 이런..

 

 

브레이크 타임이 끝나고 예약 번호에 따라 호명되고 자리를 안내 받아 앉았습니다.

 

 

벽에 메뉴판이 있었지만 빌지를 보고 그냥 주문을 했습니다. 고기국수 하나, 비빔국수 하나, 물만두 절반 하나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반찬이 나왔습니다. 아랑졸디 자매국수의 반찬은 양파 장아치, 김치, 깍두기, 간장이었습니다. 간장은 만두를 시켜서 나온것으로 보여집니다.

 

 

제주도 맛집 아랑졸디 자매국수의 물만두가 가장 먼저 나왔습니다. 김가루와 깨소금이 쪽파가 뿌려나왔습니다.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평소에 물만두를 먹을 때 이렇게 먹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국수랑 먹으면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국수가 나오기 전에 다 먹지 않으려 노력했습니다.ㅋㅋㅋㅋ 평소 같았으면 다음 메뉴 나오기 전에 앞에 메뉴 다 먹었을 텐데...ㅋㅋㅋㅋ

 

 

제주도 맛집 아랑졸디 자매국수의 고기국수와 비빔국수가 나왔습니다. 일단 비빔국수를 보겠습니다. 비빔국수는 국수가 잘 비벼져 제일 위에 고기가 올라가 있었습니다. 일단 젓가락을 이용하여 한번더 비빈후 앞접시에 덜어 먹었습니다.

 

 

비빔국수의 고기와 면을 같이 먹으니 음~ 맛있엉~ 그리고 아까 말했듯이 물만두랑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아 지금 사진을 보니 너무 침이고이고 또 먹고 싶네요.

 

 

다음은 제주도 맛집 아랑졸디 자매국수의 고기국수입니다. 고기국수도 고기가 위에 올라가서 나왔습니다. ㅋㅋㅋ 너무 당연한 소리인가요?ㅋㅋㅋㅋ 국물이~ 끝내줘요~

 

 

고기국수도 앞접시에 덜어서 먹었습니다. 두가지 맛을 다 느끼기 위해서 그리고 다음 음식을 먹기 위해서...?ㅋㅋㅋㅋ

 

 

이렇게 맛있게 먹고 계산을 했습니다. 계산대에는 자매국수 이용 고객 1층 카페 커피종류 30%할인 이라고 게시되어있었습니다. 영수증은 따로 없어도 되었고 자매국수에서 먹은 것만 확인되면 되는 것 같았습니다.

 

 

 

위에 사진은 아랑졸디 자매국수의 명합입니다. 사진만 찍고 내려두고 왔어요~ ㅋㅋㅋㅋ

 

 

1층 카페에서 일하는 분은 2층에서 같이 내려왔어요 ㅋㅋㅋ 자매국수에서 운영하는 곳이라 직원을 같이 쓰는 것 같았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두잔을 무인 주문기에서 하려했으나 오류인지 렉인지 잘 되지않았고 직원분께 이야기해서 직원분께 주문을 했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두잔이요~

 

 

아이스아메리카노는 금방 나왔고 들고 주자창에 있는 차로 갔습니다. 제주도 맛집 아랑졸디 자매국수의 고기국수와 비빔국수, 그리고 물만두 아주 맛있게 잘먹었고 후식으로 아이스아메리카노까지.. 완전 좋았습니다.

고기국수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비빔국수를 좋아해 비빔국수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렇다고 고기국수가 메인인데 다음에 오더라도 두가지 다 시켜 먹을 것 같습니다요~

 


 

 

[제주도 맛집] 아랑졸디 자매국수 : 고기국수 비빔국수 물만두 포스팅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