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개봉동 개봉역 개봉사거리 맛집 : 스시쿠야 : 연어회덮밥, 냉모밀, 우동

by 시갸 2020. 10.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오늘은 개봉동 개봉역 개봉사거리 맛집 스시쿠야에서 연어회덮밥, 냉모밀, 우동을 먹은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맛있게 보세용~

 


 

 

개봉동 개봉역 개봉사거리 맛집 스시쿠야는 위에 지도에서 정확한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시쿠야에 가서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자리에는 스시쿠야의 메뉴와 가격을 확인할 수 있는 종이가 한장씩 있었습니다. 어떤 것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회덮밥, 냉모밀, 우동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테이블 한쪽에 위에 사진과 같은 메뉴판도 같이 있었습니다. 런치 이벤트로 먹는다면 가격대비 더 좋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참고하세요~

이후 메뉴가 하나둘씩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회덮밥을 주문했는데 연어회덮밥이 나왔네요. 그냥 얼마 차이도 않나도 그냥 연어회덮밥도 맛있을 것 같아서 사장님께 말하지 않고 그냥 먹기로 했습니다. 일단 하나씩 볼게요~

 

 

개봉동 개봉역 개봉사거리 맛집 스시쿠야의 우동입니다. 새우튀김과 고구마 튀김이 있었고, 우동면이 탱탱하니 맛있네요.

 

 

뜨끈한 국물이 날이 좀 쌀쌀한 요즘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았습니다.

 

 

개봉동 개봉역 개봉사거리 맛집 스시쿠야의 냉모밀은 위에 사진과 같이 나옵니다.

 

 

냉모밀의 차가운 국물이 면이 더 탱탱하게 하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옆에 붙어있는 와사비를 국물에 풀어서 먹으면 더 맛있었습니다.

 

 

회덮밥을 시켰지만 연어회덮밥이 나왔고 연어회덮밥도 맛있어보여 그냥 먹은 그 연어회덮밥입니다. 아주 푸짐해 보이네요. 알과 연어, 맛살, 김, 채소 등이 들어있었습니다.

 

 

개봉동 개봉역 개봉사거리 맛집 스시쿠야의 연어회덮밥에 초장을 3바퀴정도 돌려 뿌렸습니다.

 

 

그리고 젓가락으로 비볐습니다. 개인적으로 숟가락으로 밥을 비비면 밥알이 뭉게져 젓가락으로 비빈답니당~

 

 

두명에서 3가지 메뉴를 시켜 앞접시에 덜어서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연어회덮밥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친구와 맛있는 식사를 하며 즐거운 대화를 나누며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음에는 점심에 가서 점심 이벤트 메뉴를 먹어볼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싹싹 잘 먹고 왔습니다.

 

 

연어회덮밥 12,000원 + 냉모밀 7,000원 + 우동 7,000원 = 총 금액 26,000원

 


 

개봉동 개봉역 개봉사거리 맛집 : 스시쿠야 : 연어회덮밥, 냉모밀, 우동 포스팅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