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신도림역 맛집] 이도식당 : 눈꽃세트 (닭갈비, 샤브샤브)

by 시갸 2018. 7.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오늘은 신도림역 근처에 있는
이도식당에서 눈꽃세트
(닭갈비, 샤브샤브)를 먹은
이야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신도림역 맛집 이도식당은
신도림 현대 디큐브 백화점 마준편
홈플러스 건물 지상 2층에 있습니다.



지상 2층은 건물 중앙에
계단을 이용해서 올라가면 됩니다.
상가배치도를 참고하세요^^



신도림역 맛집 이도식당에 갔을 때
앞에 다섯 팀이 대기하고 있었습니다.

날이 더워서 그런지 상가 복도는 찜통..
이도식당 안 계산대 앞에서 줄서서
대기할때는 그나마 살것 같았습니다.

대략 30분 정도 대기했던 것 같네요.



대기 차례가 되고
자리를 안내 받아 앉았습니다.

대기하며 메뉴판을 봐둬서
바로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눈꽃 3인 세트 주세요~

눈꽃세트는 눈꽃닭갈비
샤브샤브 음료가 묶인 세트로
신선한 조합을 느껴졌습니다.



신도림역 맛집 이도식당 눈꽃세트는
위에 사진과 같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직원이 알아서 해줘서
크게 손갈 일이 없어서 편했습니다.

직원분이 눈꽃닭갈비를 해주는 동안
눈꽃 닭갈비보다 비교적으로
빨리 끓은 샤브샤브를 먹었습니다.

샤브샤브의 고기는 얇아서
살짝 담궜다가 훗딱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브샤브를 다 먹을쯤..
눈꽃닭갈비가 다 익었습니다.
치즈가 올라가고 쭉쭉 늘어나고
야채와 닭갈비가 잘 어울어져서
아주~ 맛있었습니다.



눈꽃닭갈비를 어느정도 먹었을쯤
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남아있던 닭갈비를 옆으로 치우고
볶음밥을 볶았습니다.
이것도 직원이 해주셨어요~

볶음밥도 맛있었습니다.
한개 더 볶을 껄 그랬나.. 하는
생각을 잠깐했습니다.
(현재.. 다이어트 중..ㅋㅋㅋ)



배불리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신도림역 맛집] 이도식당
: 눈꽃세트 (닭갈비, 샤브샤브)
포스팅를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