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동대문 엽기떡볶이 : 엽떡 크림떡볶이 분모자 (배민 배달 개꿀맛)

by 시갸 2021. 11.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오늘은 동대문 엽기떡볶이에서 요즘 핫한(?) 엽떡 크림떡볶이에 분모자를 추가해 배민에서 배달 시켜 먹은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결론은 개꿀맛 ㅋㅋㅋㅋ

 


 

배민에서 동대문 엽기떡볶이 엽떡 크림떡볶이에 분모자를 주문하고 대략 30분 후에 배달이 되었습니다. 친구가 맛있다고 했어서 너무 기대가 되네요~~

 

 

배달된 비닐 봉투에 붙어 있던 내용은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추가로 설명들어갑니다요~

크림떡볶이 매콤맛 1은 15,000원
분모자 1은 2,500원
총금액은 17,500원

수저는 안주셔도 됩니다~~

원산지 정보
크림떡볶이 - 햄(닭고기 / 돼지고기 : 국내산)
크림떡볶이 베이컨(돼지고기 : 외국산)

외국산 어디라고 보통 표시하지 않나... 싶은 마음이 들었지만 음식을 앞에 두고.. 그런 고민은 예의가 읎는 거 ㅋㅋㅋ

 

 

위에 사진은 동대문 엽기떡볶이의 엽떡 크림떡볶이에 분모자를 추가한 것 입니다.

마음이 급해서 사진을 너무 대충 찍었나봐요 ㅋㅋㅋㅋ 그래도 맛있게 보이네요.
개인적으로 비엔나소시지가 들어간 것이 좋아 집에 있던 비엔나 소시지를 전자레인지에 돌려 직접 추가해 넣었습니다.

 

 

오! ㅋㅋㅋ 한 젓가락 집어 올렸는데 치즈가 늘어나는 것이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ㅎ

동대문 엽기떡볶이 엽떡 크림떡볶이는 크림소스로 부드러우면서 살짝 느낄 할 수 있는데 매콤한 맛으로 선택해 그 느끼함이 틈타지 못하게 방어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지금 사진을 보니 침이 고이네요. 또 먹고 싶어지는 그맛!!!

지금 스마트폰에서 배민 열어 주문 go?!ㅋㅋㅋㅋ

이번 포스팅을 쓰면서 든 생각은 다음에는 먹고 싶은 마음을 잘 참아가며 사진을 좀 예쁘게 찍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더 맛있게 보이게 찍었어야 했는뎅... 하는 아쉬움을 남기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맛있는 하루 되세요!!

 


 

동대문 엽기떡볶이
: 엽떡 크림떡볶이 분모자
(배민 배달 개꿀맛) 포스팅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