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역곡상상시장 맛집 : 원조한아름곱창 - 곱창볶음 + 공깃밥 2개 점심식사로 먹고 왔어요.

by 시갸 2021. 12.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역곡상상시장 맛집 원조한아름곱창에서 곱창볶음에 공깃밥 2개를 추가해서 점심식사로 먹고 온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원조한아름곱창 가게에 들어가 자리를 잡고 앉아서 메뉴판을 보고 주문을 했습니다.
사장님 곱창볶음 2인분 주세요~~

 

 

원조한아름곱창의 메뉴는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곱창볶음은 2인분씩 팔고 있었고 가격은 24,000원이었습니다. 공깃밥은 별로여서 일행과 상의 했습니다.
1번 곱창볶음을 공깃밥이랑 먹을 것이냐....
2번 다 먹고 볶음밥을 볶아서 먹을 것이냐...
3번 곱창볶음에 공깃밥을 먹고 볶음밥을 볶아 먹을 것이냐...
한참 많이 먹을 때에는 3번을 골랐겠지만, 요즘 다이어트 중이라 한끼 1인분량만 먹고 있어 공기밥을 선택해 먹기로 했습니다.

사장님 공깃밥 2개 주세요~~

 

 

역곡상상시장 맛집 원조한아름곱창의 밑반찬은 위에 사진과 같았습니다.
고추, 마늘, 쌈장, 상추, 무채, 미역냉국...
전에는 귀찮아서 쌈을 싸 먹지 않았지만... 요즘 다이어트 중이라 열심히 싸 먹고 있어요 ㅋㅋㅋㅋ
이렇게 글을 쓰면서... 제 스스로에게 드는 생각이 하나 있네요... (다이어트면 저칼로리로 조금만 먹자...ㅋㅋㅋㅋ)
그러면서 합리화 시켜본다면... 점심식사로 먹는 거니까... 그리고 내가 다이어트 하는 목적은 맛있는걸 먹기위해서 빼는 거니까...?ㅋㅋㅋㅋㅋ

 

 

잠시 기다리니 역곡상상시장 맛집 원조한아름곱창의 곱창볶음이 나왔습니다. 사장님께서는 다 익었으니 먹어도 됩니다~~ 이야기하시며 약 불을 켜 주시고 갔셨습니다. 곱창볶음에 곱창이 많이 들어있어서 너무 좋드라구요 ㅋㅋㅋㅋ

 

 

이어서 공깃밥을 가져다 주셨고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했습니다. 흰 쌀밥에 곱창볶음을 올려서 먹기도 하고, 쌈에 잘 싸서 먹기도 하고, 그냥 곱창볶음만 먹기도 하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ㅋㅋㅋㅋ 먹기 위한 다이어트 ㅋㅋㅋ 굿굿!

 

 

위에 사진은 먹기 전에 찍은 사진입니다. 사실 먹기 시작하면 사진 찍기 너무 힘들 더라구요.... 제 맘 이해하시죠?ㅋㅋㅋ 그렇게 열심히 먹어서 하나도 남김 없이 잘 먹었습니다. 아 배부르다~~~ 제가 소식해서 양이 줄어들어서 그런지, 역곡상상시장 맛집 원조한아름곱창의 양이 많아서 그런지 배가 터질 것 같았습니다.

맛있게 잘 먹으면 좋은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다들 맛있는 하루되세요~^^ 감사해요.

 


 

역곡상상시장 맛집 : 원조한아름곱창
- 곱창볶음 + 공깃밥 2개
점심식사로 먹고 왔어요
포스팅 완료!!!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