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마포구청 맛집 : 춘향골 남원 추어탕 - 다슬기추어탕 점심 식사로 먹고 왔어요.

by 시갸 2021. 12.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마포구청 맛집 춘향골 남원 추어탕에서 다슬기추어탕을 점심 식사로 먹고 온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마포구청 맛집 춘향골 남원 추어탕은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주차장은 가게 왼쪽에 지하로 내려가는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차를 하고 올라와서 가게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자리를 잡고 앉아 메뉴판을 살펴보았습니다. 같이 간 일행과 어떤 것을 먹을지 고민을 하다가 주문을 했습니다.

사장님 우렁추어탕 2인분 주세요.
지금 우렁추어탕이 안 돼요.
통추어탕은 미꾸라지가 통으로 들어가 먹어보지 않은 사람은 비추천이고, 다슬기추어탕도 맛있어요. 한 번 먹어보세요.
나와 일행은 잠시 고민하고 바로 주문을 했다.
사장님 다슬기추어탕 2인분 주세요.

가게 안은 깔끔했고, 점심 식사 시간이어서 그런지 손님들이 계속 들어왔다.

 

 

숟가락 젓가락은 위에 사진과 같이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코로나 19로 때문에 예민할 수 있는데 이런 거 너무 좋네요~

 

 

밑반찬은 위에 사진과 같이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겉절이 김치가 맛있었습니다. 아삭아삭 너무 맛있어요ㅋㅋㅋ

 

 

다슬기추어탕이 나왔습니다. 보글보글 아직 끓고 있었고 그 위에 부추가 살짝 올라가 있었습니다. 일행은 부추를 많이 넣고 먹고 싶어 부추를 더 달라고 요청했으나... 부추가 요즘 비싸다며... (씁쓸)

 

 

부추가 비싸서 더 줄 수 없다고 하니... 그냥 먹었어요. 비싸서 못 줄 수 있을 수 있는데... 괜히 하나 마음에 안 들면 다른 것도 좋지 않게 보이는 것 있잖아요... 혼자 별별 생각을 하면서 먹었어요. 맛있게 먹긴 했는데... 다음에는 또 갈 거냐고 물어본다면... 다른 데 가겠다고 자신 있게 이야기할 것 같아요. 맛있으면서 친절한 곳 널리고 널렸으니깐요... 그런 집을 가고 싶지 않을까요? ㅋㅋㅋ

 


 

마포구청 맛집
: 춘향골 남원 추어탕
- 다슬기추어탕 점심 식사로 먹고 왔어요.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