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올리브영 역곡역점 : 추천 받아 구매한 파파레서피 - 가지 클리어링 필 오프 팩

by 시갸 2021. 12.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올리브영 역곡역점에서 추천 받아 구매한 파파레서피 가지 클리어링 필 오프 팩을 소개하겠습니다.

 


 

올리브영 역곡역점에 가서 매장에 상품 진열 중인 직원분이 계셔서 '어머니께서 얼굴이 요즘 거칠거칠한 것 같다고 하셔서 팩 추천하나 해 주세요.'라고 말하니 [파파레서피 가지 클리어링 필 오프 팩]을 추천해 주셨습니다.

 

 

파파레서피 가지 클리어링 필 오프 팩은 위에 사진과 같이 한손안에 들어오는 상자에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제품을 들고 계산대로 갔고, 다른 직원분이 있어서 '이거 많이들 쓰나요? 좋아요?'라고 한번 더 물어봤습니다. 근데... 반응이 너무 웃겼어요. '네! 좋아요 진짜 좋아요 진짜~' 너무 신나서 이야기하는 거에요ㅋㅋㅋㅋ 뭔가 엄청난 진심을 담아 대답하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그렇게 결제를 완료하고 집으로 갔죠.

파파레서피 가지 클리어링 필 오프 팩 상자에 있는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제 상자를 열어 확인해보겠습니다.

 

 

상자를 열었는데 저 그림은 뭘 의미하는 걸까요? 모르겠고... 크게 중요한 것 같지 않아 패스~

 

 

파파레서피 가지 클리어링 필 오프 팩은 상자에 나오면 위에 사진과 같이 생겼습니다. 연한 보라색이지만 가지를 연상할 수 있는 것 같았습니다.

 

 

뒷면에는 사용방법이 적혀 있었습니다. 사용방법은 엄청나게 간단했습니다.
사용방법 : 내용물 적당량을 덜어 눈과 입 주위를 제외한 얼굴 전체 또는 일부에 펴 바른 뒤, 20~30분 후 완전히 건조되면 가장자리부터 천천히 떼어내줍니다.

 

 

파파레서피 가지 클리어링 필 오프 팩의 플라스틱 뚜껑을 돌려 열어주고, 은색 뚜껑을 제거했습니다. 그리고 통에 얼마나 들었는지 확인하고 싶은 마음에 살짝 눌러보았는데.... 웬걸...

 

 

위에 사진은 한번도 사용하지 않은 파파레서피 가지 클리어링 필 오프 팩입니다. 저렇게 누르면 내용물이 살짝 보이네요... 저거.... 질소인가요?ㅋㅋㅋㅋ 뭔가 속은 기분은 뭘까요?ㅋㅋㅋ 차라리 통을 좀 작게했으면... 하는 생각이 스쳐지나갔습니다.

여튼 이미 샀으니...

어머니께 사용해보시고 저한테도 해볼꺼냐구 물어봐서 한 번 해보겠다고 했어요 ㅋㅋㅋ

파파레서피 가지 클리어링 필 오프 팩을 할 때 약간 두껍게 바르면 마른 후 떼어낼 때 한번에 잘 뜯어지더라구요. 편리함을 선택하면 조금 두껍게... 절약을 선택하면 얇게 펴 바르면 될 것 같아요~~^^

피부 진정과 각질 제거에 좋다고 하고... 사용해보니 괜찮은 것 같았어요. 어머니도 마음에 드셔했고요~~ 여러분도 한 번 사용해보시길 추천해볼게요 :)

 


 

올리브영 역곡역점
: 추천 받아 구매한 파파레서피
- 가지 클리어링 필 오프 팩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