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역곡상상시장 : 애완용품 펫하우스 - 오리연구소 / 치킨연구소 (강아지 간식 추천)

by 시갸 2021. 12.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역곡상상시장 애완용품 펫하우스에서 강아지 간식으로 오리연구소와 치킨연구소를 구매한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강아지 간식으로 추천합니다!

 


 

역곡상상시장에 장을 보러 갔습니다. 장을 보는 김에 애완용품 펫하우스에 들려서 우리 강아지 간식도 구매했습니다.

 

 

애완동물 펫하우스 외관은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가게 앞에는 '강아지 고양이 국민사료 & 국민간식 로얄캐닌, 시저, 챠오류츠 부천 최저가!!' 현수막이 달려있네요. 참고하세요 ㅋㅋㅋ

 

 

이번에 구매한 강아지 간식은 치킨연구소 오리연구소입니다. 교차 선택이 가능하며 3봉지에 10,000원이었습니다.

 

 

역곡상상시장 애완용품 펫하우스의 내부는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다양한 것들이 진열되어 있으니 지나는 길에 한번 들려 구경해보세요 ㅋㅋㅋ

 

 

간식을 구매하면서 강아지 옷도 한번 구경했습니다.

 

 

얼마전에 하나 사서.. 이번엔 그냥 구경만 했어요. 괜히 지나가면서 한번 보게되는 것 같아요.ㅋㅋㅋ 저만 그런가요?

 

 

대략 2만원 정도 구매를 했고, 서비스로 받은 것 들입니다.

 

 

양고기가 들어간 사료 같았는데 사장님께서 포장 앞면에 있는 뼈 그림을 가리키며 관절에 좋다는 설명을 해 주셨어요. 우리 강아지... 뼈 안 좋은 거 어떻게 하셨는지 ㅋㅋㅋ 

 

 

위 에 사료는 오리고기가 들어간 것 같았고, 사장님께서 포장 앞면에 있는 눈 그림을 가리키며 눈에 좋다는 설명을 해주셨죠.ㅋㅋㅋ

 

 

사장님께서 견종을 물으셨고 마지막으로 주신 것은 뼈, 치아 등에 좋은 것 같았고 푸들용인 것 같았어요. 맨날 똑같은 사료 먹이면 잘 안먹어서 중간중간 바꿔주고 있는데 다음에 사료 살 때 참고할게용 감사해요~ㅋㅋㅋ

자 본론으로 들어가서 ㅋㅋㅋㅋ 강아지간식 치킨연구소와 오리연구소를 살펴보겠습니다.

 

 

위에 사진은 치킨연구소입니다. 닭고기는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 단백질 함량이 높으며 소화 흡수가 잘 되는 식품이라는 설명이 있었고, 치킨대구포로 총 300g이 들어있다고 되어있었습니다.

 

 

치킨연구소를 뜯으면 총 4팩에 따로 포장되어있었고 치킨대구포의 중간에 개껍(?)이 원기둥보다 저런 납짝한 걸 우리 강아지가 잘 먹더라구요. 보통 개껍이 없거나 저런 납짝한 것으로 구매하고 있는 이유입니다.

 

 

위에 사진은 오리연구소입니다. 오리고기는 칼숨, 철, 인, 비타민이 풍부하여 콜레스테롤을 낮춰주고, 불포화 지방산은 피부건강에 도움을 주고, 오리 슬라아스 300g이 들어있다고 되어있었습니다.

 

 

오리연구소를 뜯으면 오리 슬라이스 또한 4팩으로 나눠 포장되어있었습니다.

사진 찍는 중에도 엄청 먹고 싶었는지 계속 옆에서 기웃거리고 앞발로 사진찍는데 계속 건드리고 너무 웃기고 귀여웠어요. 사진 얼릉 찍고 하나 줬더니 잘 먹더라구요 ㅋㅋㅋ 인터넷에서 사는 것이 쌀 수도 있지만 대충 비교했을 때 배송비하면 큰 차이가 없거나 비싼 경우도 있는 것 같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나갔을 때, 장보면서 한번씩 사서 들어오는게 편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하겠습니다. 끝까지 봐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역곡상상시장 : 애완용품 펫하우스
- 오리연구소 / 치킨연구소
(강아지 간식 추천)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