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샛강역 여의도 맛집] 청수 우동 메밀 냉면 : 메밀국수, 만두

by 시갸 2018. 8.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샛강역 근처 여의도 맛집
청수 우동 메밀 냉면에서
메밀국수와 만두를 먹은 이야기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청수 우동 메밀 냉면의 위치는
위에 지도를 참고하세요!

지하철 역으로는
샛강역이 제일 가깝습니다.



청수 우동 메일 냉면의 외관은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샛강역 여의도 맛집
청수 우동 메밀 냉면의 내부에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이날은 평일 낮이어서
바로 자리를 잡을 수 있었는데
주말에는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친구와 메뉴판을
살펴보고 주문했습니다.

메밀국수 2개랑 만두하나요.



이집의 특징은 음식이
아주 빨리 나오는 것 같았습니다.

주문하고 얼마 안 있어서
만두가 바로 나왔습니다.



그리고 만두를 한두개 먹을쯤
메밀국수도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음식을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돼서
너무 좋은 것 같네요~^^

만두는 간장에 찍어서 먹었습니다.

친구는 와사비를 좋아하지 않아
그냥 간장에 찍어 먹었고
개인적으로 와사비를 좋아해서
간장에 와사비를 풀어 찍어 먹었습니다.

 


샛강역 근처 여의도 맛집
청수 우동 메밀 냉면의 메밀국수는
위에 사진과 같이 나왔습니다.



육수에 와사비와 파 그리고 간 무를
원하는 만큼 넣고 잘 섞어 먹었습니다.

친구가 너무 배고프고 맛있었는지
급하게 먹어서 같이 빨리 먹었습니다.

시원한 육수에 탱탱한 메밀면
이 더운 날 탁월한 메뉴
선택이 었던 것 같습니다.

다음에 또 가서 먹어야겠네요.


[샛강역 여의도 맛집]
청수 우동 메밀 냉면 : 메밀국수, 만두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