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맛집] 평화옥 : 갈비찜 솥밥 정식, 곰탕

by 시갸 2018. 8.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평화옥에서 갈비찜 솥밥 정식과
곰탕을 먹은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평화옥의 위치는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4층 중앙 쪽에 있었습니다.

 

 

평화옥 내부는 꽤 넓었고
많은 테이블이 있었습니다.

평화옥이라 그런지 평화의 상징
흰비둘기가 보이네요 ㅋㅋㅋ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였습니다.

 

 

자리를 잡고 앉아 메뉴판을 보고
갈비찜 솥밥 정식과 곰탕을 주문했습니다.

주문지에는 불고기 솥밥 정식으로
찍혀있는데 가격은 같고 갈비찜으로
나올꺼라는 직원분의 설명이 있었습니다.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평화옥의 갈비찜 솥밥 정식은
위에 사진과 같이 나왔습니다.

갈비찜 솥밥 정식은
여섯가기 밑반찬과 갈비찜,
공기밥으로 구성해서 나왔습니다.

 

 

갈비찜 솥밥 정식의 갈비찜은
엄청 부드럽고 떡과 버섯 등이
들어있어 아주 맛있었습니다.

비싼만큼 맛있네요~ㅋㅋㅋ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평화옥의 곰탕은 네가지 밑반찬과
곰탕 그리고 공기밥으로
구성해서 나왔습니다. ㅋㅋㅋ

곰탕에 들어가 있는 고기도 부드럽고
국물 간도 딱 맞아 맛있었습니다.

처음에는 공기밥에서 밥을 떠서
국물을 찍어먹다가 나중에는
국물에 말아 먹었습니다. ㅋㅋㅋ

 

 

친구와 맛있는 식사를 마쳤습니다.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평화옥의
냅킨으로 입을 닦고 나오며 결제!!!

갈비찜 솥밥 정식과 곰탕
잘 먹고 갑니다~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맛집]
평화옥 : 갈비탕 솥밥 정식, 곰탕
포스팅 끄~읕!!!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