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지코바 고척점 : 순살 양념구이 치킨 치밥 (보통맛 / 배달의민족)

by 시갸 2022. 1.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지코바 고척점에서 순살 양념구이 치킨을 시켜 치밥을 먹은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순살 양념구이 치킨은 보통맛으로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주문했습니다. 요즘 꽂혀서 자주 먹게 되네요.

 


 

 

지코바 고척점에 순살 양념구이 치킨을 주문했고, 30분 정도 있어서 도착했던 것 같아요. 다른 지점에 주문했을 때는 비닐 봉지에 들어있었는데 종이백에 들어있네요. 뭔가 고급스러움?ㅋㅋㅋ 

 

 

지코바 고척점
순살 양념구이 치킨 20,000원
배달팁 2,000원

배달팁 2,000원이면 양호하네요~ 요즘 배달팁 비싼데가 많아서 ㅠㅜ

 

 

오! 마요네즈도 2개에 검은색 작은 종이상자에 사은품이 있었어요. 예상치 못한 사은품에 괜히 기분 좋아네요.

 

 

사은품은 손톱깎이세트~ 가방에 넣고 다니기에 좋은 것 같아요. 일단, 배고프니 빨리 치밥을 해보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치킨을 먹고 남은 것으로 치밥을 하기보다 처음부터 해서 먹는 것이 좋더라구요. 이유는 먹다가 끊기면 기분이 좋지 않아요. 다른 이유는 남은 음식보다는 처음부터 만들어 먹는 것이 기분이가 좋더라구요. 그리고 치밥을 먹으면서 치킨을 얹어 먹으면 더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세가지 이유로 저는 치밥을 먼저 만들어요.

 

 

대략 1/3 정도를 후라이팬에 넣고 양념을 최대한 짜서 부어줍니다. 거기에 밥을 적당량을 넣고 마요네즈를 뿌려 줍니다. 콩밥을 싫어하지만 건강을 위해 먹고 있어요~ㅠㅠ

 

 

어느정도 치밥을 볶아주었다면 한쪽으로 몰아서 두고 남은 치킨을 다른 한쪽으로 부어줍니다. 그 이유는 치킨든 상자와 후라이팬을 같이 두면 자리가 좁아져서 이렇게 합니다.

 

 

지코바 고척점 순살 양념구이 치킨으로 만든 치밥 완전 윤기 좔좔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저는 이 포스팅을 쓰면서 또 먹고 싶어지네요 ㅠ 맛있게 보셨길바라며 한번 잡솨봐용 진짜 맛있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하고, 구독과 좋아요를 눌러주시면 더더더 감사할 거 같아요. 맛있는 하루되세요^^

 


 

지코바 고척점
: 순살 양념구이 치킨 치밥
(보통맛  배달의민족) 포스팅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