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개봉동 뚜레쥬르 - 치킨시저샐러드 (다이어트 식단 / 베스트 샐러드)

by 시갸 2022. 1.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개봉동 뚜레쥬르에서 구매한 치킨시저샐러드를 먹은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다이어트 식단으로 매우 좋아요~ 뚜레쥬르에서 베스트 샐러드라고 되어 있기도 하답니다.

 


 

뚜레쥬르 홈페이지에 가면 델리에서 치킨시저샐러드를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아라 사진처럼 BEST 딱지가 붙어있습니다.

 

 

닭가슴살, 체다치즈, 블랙올리브, 오이, 삶은 달걀 토핑으로 아주 좋아요~~

 

 

짠! 구매해서 먹기전에 사진입니다. 파리바게트와 다르게 토핑이 따로 들어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뚜껑을 열어서 사진을 찍으니 더 먹음직스럽네요. 개인적으로 체다치즈가 있는 것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당^^

 

 

아래 샐러드가 들어있는 통에 토핑을 부러 주면 위에 사진과 같이 됩니다.

 

 

그 후 마지막으로 드레싱을 부어 뒤적뒤적하면 위에 사진처럼 됩니다. 이왕 먹는 다이어트 식단 그래도 맛있게 먹으면 좋잖아요. 요렇게 먹고 다음 끼니까지 잘 참으면 다이어트가 확실하게 됩니다. 중간에 허기진다면 물을 마시거나... 저열량의 음식을 조금씩 섭취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개봉동 뚜레쥬르에서 치킨시저샐러드를 구매했는데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좋고 베스트 샐러드로 완전 인정? ㅋㅋㅋ 어 인정~ ㅋㅋㅋㅋㅋㅋ

모두 건강하게 맛있게 다이어트하세요^^

 


 

개봉동 뚜레쥬르 - 치킨시저샐러드 
(다이어트 식단 / 베스트 샐러드)
포스팅 끝!!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