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개봉동 개봉역 맛집 : 치킨89 - 크리스피 순살 치킨 가성비 갑 맛도 갑

by 시갸 2022. 2.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개봉동 개봉역 맛집 치킨89의 크리스피순살치킨을 먹은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가성비 갑인데 맛도 좋아요 :)

 


 

 

개봉동 개봉역 맛집 치킨89은 개봉역에서 2분 정도의 거리에 있습니다. 위에 지도를 첨부해 두었으니 참고하세요^^

치킨89에 가서 크리스피 순살 치킨을 주문 했고, 포장해서 집으로 왔습니다. 이날 날씨도 추운데 사람들이 꽤나 많이 있었어요~ 딱 봐도 인기가 좋았어요ㅋㅋㅋ

 

 

치킨89의 크리스피 순살 치킨을 포장해서 집에 왔고, 상에 하나둘씩 꺼냈습니다. 크리스피 순살 치킨이 든 상자, 치킨무, 메뉴판, 소금, 사탕 2개가 있었습니다. 다 먹고 입가심 할 수 있는 사탕이 있는 것도 너무 좋네요. 섬세한 느낌이랄까...?ㅋㅋㅋㅋ

 

 

치킨89 크리스피 순살 치킨은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집에서 가까워서 아직 따끈따끈 너무 좋네요. 그리고 딱 봐도 튀김옷이 바삭바삭할 것 같지 않나요? 바삭바삭 너무 좋드라구요.

 

 

가까이 보면 더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살코기는 닭다리 살인 것 같았어요.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고 너무 좋아요. 퍽퍽한 가슴살은... 개인적으로 좋아하지 않아요. 인생도 퍽퍽하니 답답한데... 먹는 것이라도 부드럽게 넘기고 싶은 마음이랄까...

튀김옷이 엄청 바삭이는데 입천장 까지지 않게 조심히 드세요. 저는 배고파서 빨리 먹으려다가 좀 까진 것 같아요. 흑흑 ㅠㅜ

 

 

치킨89 크리스피 순살 치킨을 먹으면서 가격도 싼데... 너무 맛있다는 생각과 감탄이 들었요. 그래서 다음에는 뭐를 먹어볼까 하는 마음에 메뉴판을 들어 한번더 살펴보았습니다요. 다음에는 어니언크림순살치킨을 먹어볼까나... 마늘 순살 치킨을 먹어볼까나...?

한번 잡솨보세요 진짜 후회하지 않을 거에요~ 맛있게 보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눌러주세요. 맛있는 하루되세요^^

 


 

개봉동 개봉역 맛집
: 치킨89 - 크리스피 순살 치킨
가성비 갑 맛도 갑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