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개봉동 한마을 아파트 앞 - 24시간 강아지 고양이 편의점 (무인시설) : 강아지 간식

by 시갸 2022. 2.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개봉동 한마을 아파트 앞에있는 24시간 강아지 고양이 편의점 (무인시설)에 가본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간 김에 강아지 간식을 3봉지 사왔어요~

 


 

 

개봉동 한마을아파트 앞에 있는 24시간 강아지 고양이 편의점 (무인시설)은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생긴지 얼마 안 되었는데 하얗게 디자인 되어있는 외관이 눈에 잘 띄더라구요... 그래서 궁금했었는데 마침 강아지 간식도 똑 떨어졌겠다 한번 다녀와 봤습니다.

 

 

문은 잠겨있었고, 출입하기 위해서는 카드인증 또는 QR코드 인식하기를 해야하했습니다. 저는 그냥 카드인증으로 했고 카드를 꽂으니 문이 열리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오! 신기해~ㅋㅋㅋ 

 

 

개봉동 한마을아파트 앞에 있는 24시간 강아지 고양이 편의점 (무인시설)의 내부는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보통 편의점에는 중앙에도 진열되어 있을텐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중앙 진열대가 있으면 cctv로 찍는데 한계가 있어서 없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건 진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ㅋㅋㅋ 정답이 아니니 그냥 흘려 보세요.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는게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멍맥주, 멍와인...? 신기해서 한 번 찍어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술을 좋아하지 않아서 사진 않았어요. 나도 안먹는데... 우리 강아지도 안돼~

 

 

제가 고른 간식은 위에 사진에서 보이는 헬로도기 오리져키 300g (Hello Doggy 오리가슴살)입니다. 가격이 3,000원으로 싸서 3봉지 있던 거 다 가지고 계산대로 갔습니다.ㅋㅋㅋㅋ 

 

 

계산대는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시작하기를 누르고 제품의 바코드를 인식 시킨 후 결제 방법을 선택해 결제를 하면 끝!! 키오스크 이용 방법이 옆에 있으니 참고해서 하시면 큰 어려움 없이 누구나 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결제를 다 한 후 옆에 있는 봉투에 담아서 집으로 갔어요~~ㅋㅋㅋㅋ

처음 해봤는데 어렵지 않고 나름 재미있었던(?) 경험이었습니다. 끝까지 봐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를 눌러주시면 더더더 감사할 것 같아요~ 모두 재미있는 하루되시길 바라며 저는 이만 빠잉!!!ㅋㅋㅋ

 


 

개봉동 한마을아파트 앞
24시간 강아지 고양이 편의점
(무인시설) : 강아지 간식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