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하루 기록 일기 - 102일차 (2022.06.24.) : 송가 국수랑 돈가스 (물비빔고기국수, 수제생등심 돈가스)

by 시갸 2022. 7.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블로그에서는 하루 기록 일기 102일차 (2022.06.24.) 송가 국수랑 돈가스 (물비빔고기국수, 수제생등심 돈가스)를 키워드로 작성하겠습니다.

 


 

[송가 국수랑 돈가스]

 

퇴근해서 동네에서 뭐를 먹을까 고민하던 중에 찾은 음식점 송가 국수랑 돈가스!!! 송가 국수랑 돈가스의 위치는 위 지도에서 확인하세요. 개봉사거리에서 약 15분 정도 걸어가면 도착할 수 있는 것 같았습니다. 날이 더워서 가는데 힘들었지만 잘 참고 갔습니다.

 

 

송가 국수랑 돈가스에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앉아서 메뉴판을 보고 주문을 했습니다. 물비빔고기국수, 수제생등심 돈가스 하나씩 주세요~

 

 

삶은 계란과 열무김치, 물티슈를 가져다 주셨고,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리며 삶은 계란을 까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삶은 계란을 까고 생수를 조금 부어 계란 껍데기 조각이 붙어있는 것을 떼내었고, 위 보호를 위해 먼저 먹었습니다.

 

 

먼저 물비빔고기국수가 나왔습니다. 고기가 따로 접시에 담겨서 나왔습니다. 하나씩 먹기 귀찮아서 물비빔국수에 넣어서 비벼서 먹었습니다.

 

 

국수를 호로록호로록 먹으니 시원하니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고기랑 같이 먹으니 더더더 맛있었습니다.

 

 

이어서 수제생등심 돈가스가 나왔습니다. 큼직하게 잘라서 먹으니 딱 좋드라구요. 튀김옷이 바삭바삭하니 맛있었습니다. 중간에 국수랑 같이 먹으니 맛있었어요.

맛있게 배불리 시원하게 잘 먹고 왔습니다.

 


 

하루 기록 일기 - 102일차 (2022.06.24.) 
: 송가 국수랑 돈가스 (물비빔고기국수, 수제생등심 돈가스)
블로그 작성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