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하루 기록 일기 - 104일차 (2022.06.26.) : 산책 / 잔치국수 / 청년다방 깻잎순대떡볶이

by 시갸 2022. 7.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갸입니다,

이번 블로그는 하루 기록 일기 104일차 (2022.06.26.) 산책, 잔치국수, 청년다방 깻잎순대떡볶이를 키워드로 작성하겠습니다.

 


 

1. 산책

교회에 갔다가 근처를 산책했습니다. 같은 장소를 매번 산책하면 재미없는 것 같아 전에 갔던 곳과 다른 코스로 산책을 했습니다. 그렇게 1시간 정도를 걸었는데... 너무 덥더라구요 ㅋㅋㅋㅋ 다시 교회가서 에어컨 바람 쐐면시 땀을 시켰습니다. ㅋㅋㅋㅋ

 

2. 잔치국수

교회 점심 식사 시간으로 잔치국수를 먹었습니다. 권사님께 두그릇을 하나로 해서 달라고 했습니다. 그렇게 받은 잔치국수는 면이 많다보니 국물이 들어갈 구녕이 별로 없었죠 ㅋㅋㅋㅋㅋ 고명으로 유부, 고추다친 것, 볶은 김치를 넣었습니다. 약간 국물 비빔 국수 같은 느낌이었고 호로록 후루룩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3. 청년다방 깻잎순대떡볶이

교회 1시 예배를 드리고 이모네 집으로 갔습니다. 이모가 점심 식사를 하지 않아 배달의 민족을 이용해서 청년다방의 깻잎순대떡볶이를 먹기로 했습니다. 대략 30분 정도 기다리니 배달이 도착되었고 먹을 준비를 해서 먹기 시작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깻잎순대떡볶이보다... 통오징어가 들어간 것이 더 맛있었습니다. 다음에는 오징어로 주문해야지 하는 생각을 하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남김 없이 잘 먹었습니다~ㅋㅋㅋㅋ

위에 사용된 사진은 무료 사진입니다ㅋㅋㅋ 사진을 쭉었는데 없어져셔... 다른데에서 퍼왔어요~

 


 

하루 기록 일기 - 104일차 (2022.06.26.) 
: 산책 / 잔치국수 / 청년다방 깻잎순대떡볶이
블로그 글 작성 끝!

728x90
반응형

댓글